Wednesday 14 March 2018

Forex 무역 저널 스프레드 시트 무료


Forex.


모두를 위해 디자인 된 : Forex 통화 거래자.


Forex Trading Journal에는 전문 거래 분석을위한 (8) 수정 가능한 성과 추적 범주가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기능 및 분석이 각 제품 버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정교한 레이아웃.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심지어 가장 기본적인 Excel 사용자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성능 통계에 대한 "한 눈에보기"보기. PIPS를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Forex 거래 로그보기 ◊ Forex 분석 시트를보십시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TJS 갤러리 및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외환 거래 사업에 투자하십시오.


오늘 귀하의 거래 분석을 시작하십시오!


완벽한 패키지, 일회성 비용, 저렴한 가격.


무제한 무료 지원!


당신의 거래 분석을 시작합시다.


외환 트레이딩 저널 스프레드 시트.


트레이딩 저널 Spreadsheet, Corp.


라스베가스, 네바다.


무역 추적 및 분석 소프트웨어 :


주식, 옵션, 선물, Forex, (영국) 스프레드 베팅 및 CFD 트레이더.


더 유익한 상인이 되십시오. 무료로.


TradeBench는 무역 계획 및 자금 관리를 포함하는 온라인 거래 일기입니다. 귀하의 거래를 계획하고 저널링하고 배우는 현명한 방법과 수익성을 높이기위한 구조화 된 접근법.


TradeBench가 귀하의 거래에서 어떤 차이점을 낳을지를 여러분과 똑같은 수천 명의 다른 거래자들과 함께하십시오!


이 상인들과 수천 명의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 nbsp; 멋진 거래 도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그러한 포괄적 인 무역 일지를 본 적이 없다는 것에 놀랍니다. & rdquo;


& ldquo; 감사 인사를 보내고 싶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상인이지만 매우 조직적이며 상세한 것입니다. 당신의 플랫폼은 천국과 같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rdquo;


당신이 얻는 것.


한번 사용해보십시오 - 무료입니다!


무역 저널, 무역 기획, 위험 및 자금 관리 - 무료!


TradeBench는 금융 시장에서 개인 주식, 선물, CFD 및 외환 거래자를위한 무료 온라인 거래 저널, 무역 계획, 포지션 사이징 및 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우리의 최우선 목표는 당신을 더 유익한 상인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거래 계획 및 포지션 사이징 / 리스크 관리에 대한 구조화 된 접근 방식과 거래를 저널링하는 사용하기 쉬운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이루어 지므로 이전 거래의 검토 및 학습이 거래 루틴의 필수적인 부분이됩니다.


해당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거나 빠른 가입을 통해 직접 사용해보십시오. 무료이며 모든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무료 Forex Trading Journal 스프레드 시트가 필요하십니까?


거래 추적은 좋은 아이디어이며 좋은 돈 관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거래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간단한 외환 거래 저널 스프레드 시트를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모든 사람이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이를 위해 나는 꽤 좋은 무료 Forex 거래 일지 스프레드 시트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창조 할 수 없다. 그것은 하나의 fxgorilla에 의해 forexfactory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자유 무역 거래 추적 솔루션에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 위 사진에는 스프레드 시트의 모든 입력란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 압축 파일과 Microsoft Excel 만 있으면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풉니 다. 지침은 일반 텍스트 또는 Word 문서를 통해 포함됩니다.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필드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Professional Trading Journal 스프레드 시트를 찾고 계십니까?


나는 Greg Thurman의 Trading Journal Spreadsheet TM를 추천한다. 이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무역 추적 솔루션이며 지금까지 Greg의 제품에 대해 매우 만족해했습니다.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다른 전문 솔루션보다 Trading Journal Spreadsheet (TJS)를 선택했습니다. 하나 들어, 그렉은 자신의 제품에 대해 한 번만 요금을 부과합니다. 다른 무역 추적 솔루션의 대부분은 매년 또는 심지어 매달 요금을 부과합니다.


필자가 시도한 몇 가지 전문 무역 추적 솔루션 중에서 Greg의 TJS가 다른 회사보다 유연하고 기능적이라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Greg의 TJS는 매우 맞춤 설정이 가능하며 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모든 것을 여전히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Greg의 TJS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나는 몇 가지 질문 만했고, 그렉은 나에게로 돌아 오기를 매우 당부했다. fxgorilla의 무료 Forex 거래 저널 스프레드 시트보다 더 강력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Trading Journal Spreadsheet TM를 확인해보십시오.


Forex 블로그.


Forex 거래 경험 및 거래자에게 유용한 외환 시장에 대한 정보.


구독하여 일일 업데이트를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고급 Forex 무역 저널.


나는 1 년 전에 무역 일지와 그 거래에 관한 내용을 이미 Forex 거래에 기록했다. 그 이후로 저는 저널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었고, 많은 단점이 수정 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완벽한 외환 시스템을 가지고 있더라도 무역 일지를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하기가 멀다. 나는 가장 많은 거래자들에게 그것은 분명하고 그렇지 않다면 믿는다. 그들은 항상이 주제에 대한 나의 이전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저의 마지막 무역 저널에는 USD (또는 다른 통화)로 표시된 실제 손익에 대한 별도의 열과 현재 계정 잔액에 대한 열이 없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일반적으로 거래에 사용 된 Forex 거래 시스템의 특성을 나타내지는 않지만 거래자의 성공을 추적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특히 계좌에 인출 / 입금을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돈 관리가 실제로 돈의 변화를 볼 때 훨씬 쉽게됩니다.


나의 새로운 무역 일기는 무역 당 이익 / 손실 및 각 무역 이후의 현재 균형을 포함하는 완전한 돈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포지션의 이익 / 손실 비율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예제 무역 저널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xcel 테이블). 여기에는 거래 자금 및 거래 포지션 예제를 사용한 몇 가지 예제가 있습니다.


2012-12-03 업데이트 : 블로그 독자 중 한 명이 내 무역 일지 템플릿을 크게 개선했으며 모든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을만큼 친절했습니다. & # 8212; 새로운 TradeJournal 2.0 템플릿. 쉬운 통화 쌍 삽입 / 정렬, 차트 URL 필드 및 0으로 나누기 오류가 적습니다.


관련 게시물:


& # 8220; Advanced Forex Trade Journal & # 8221;에 대한 13 개의 응답


중요성을 알고 있긴하지만 무역 저널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제 게으름입니다. 나는 이것을 지금 버릇이되게 할 것이다. 감사.


모든 Forex Traders가 무역 저널을 사용한다면 어떤 Forex 상인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무역 저널은 무역 펀드에 대한이 예제 작업에서 모든 Forex Traders에게 실질적인 도움이되며 거래 포지션 예제가 제공됩니다.


좋은 기사, 나는 거래 일지를 지키는 것에 대한 당신의 철학을 나눈다. 특히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들어서 거래 스타일을 중심으로 맞춤화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프레드 시트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마음에 들지 않으면 내 사이트에서 스프레드 시트를 수집하고 블로그에 다시 링크로 표시해 둡니다. freeforexspreadsheet.


방금 포럼을 발견하고 가입했습니다. 좋은 활발한 보입니다!


큰! 고맙습니다!


나는 브랜드 스팽킨 (spankin)이라는 새로운 상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지옥처럼 편리 할 것입니다!


2011 년 8 월 3 일, 오전 9:11.


도와 줘서 기뻐요! 저널 사용 경험을 말하고 추가 / 변경이 필요한 경우 알려주십시오.


Brian Konzem 대답 :


2012 년 1 월 8 일, 오전 2:09


나는 당신의 일기를 좋아하지만, 나는 초심자이며 초심자이다. 이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만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실제로 일을 계산할 상자를 입력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 난 그냥 axcell에 빨아 당신이 빠른 데모 감사 줄 수 있습니다.


2012 년 1 월 8 일 오전 10:29


아주 간단합니다. 예금 / 출금 엔트리의 경우 손익 만 USD로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입금액이 10,000 달러 인 경우 & 10000 & # 8221; 그곳에.


당신이 약간 무역을 입력 할 때, 당신은 기입 날짜의 날짜를 기입한다, 입장 신호의 텍스트 설명을 가진 전략, 당신의 무역의 통화 쌍과의 쌍, 방향은 짧거나 길 수있다. 입장 가격, 초기 중지 및 초기 대상은 거래 플랫폼에 표시되는대로 채워야합니다. IRR은 계산됩니다. & # 8211; 그것의 초기 보상 / 위험 비율. 이탈 & # 8211; 포지션이 닫힌 가격. 댓글 & # 8211; 당신이 무역에 참가할 때 기입 할 분야입니다.


위치가 닫힌 후에 채워집니다.


닫기 날짜 & # 8211; 명백하다. Pips & # 8211; 이 거래에서 원 / 분실 한 핍의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 & # 8211; USD & # 8211;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거래로 인한 실제 이익 / 손실 금액 길이 & # 8211; 무역의 길이, 예 : & # 8220; 7 일 & # 8221; 또는 & # 8220; 4 시간. & # 8221; 애프터 코멘트는 거래 종료 후 귀하의 의견입니다.


최종 잔액은 자동 계산됩니다.


나는 아주 시각적 인 상인이다. 나는 무역을 할 때 그리고 내가 무역을 떠날 때 차트의 스크린 샷을 찍을 수있는 링크를보고 싶어합니다. 그건 금이 될거야. 그게 사실이라면, 진짜 종이에 문자 그대로 자르고 붙여 넣기를 더한 것 같아요.


2011 년 9 월 25 일 오전 7:27.


MetaTrader에서 거래하는 경우 차트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 # 8220; 다른 이름으로 저장 & # 8221;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복사 / 붙여 넣기 만하면됩니다.


나는 외환 쌍을위한 드롭 다운리스트를 좋아할 것이다. 어쩌면 그냥 게으르지 만, 다음에 나오는 쌍을 더하거나 뺄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매번 입력 할 때마다 n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나는 스프레드 시트를 좋아한다. 단지 하나의 제안 & # 8230; 고마워. 러스.


그것을 좋아하십시오, 그것은 일기를 디자인하는데 노력한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