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이슬람 회의 조직의 무역 우대 제도


이슬람 회의 조직.


오바마 행정부는 이슬람 회의기구가 전세계 무슬림을 재판 할 수있는 장소로보고 있지만 일부 이슈에 대한 논쟁적인 입장은 문제를 야기 할 수있다.


이 발행물은 이제 보관됩니다.


소개.


4 개 대륙에 걸쳐 47 개국으로 구성된 40 세의 이슬람 회의 조직 (OIC)은 유엔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국제기구이며 전세계 무슬림의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조직이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만 무슬림이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엄청난 잠재력에 주목한다. 무슬림에게 손을 뻗은 옹호자들은 OIC가 미국의 중요한 장소라고 생각하지만 비평가들은 이슬람 급진주의 운동, 이스라엘 / 팔레스타인, 그리고 팔레스타인과 같은 이슈에서 취한 입장의 일부를 고려할 때 그룹과의 협상이 적절한 지 아닌지에 의문을 제기한다. 회원들의 인권 기록. 이 질문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최근 라 시드 후세인 (Rashad Hussain) 컨퍼런스에 임명 한 논란에서 특히 두드러졌다.


OIC의 목적.


OIC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의회는 1969 년 "예루살렘에있는 알 아크 사 모스크 (Al-Aqsa Mosque)의 범죄 방화"로 모로코에서 열린 정상 회담에 이어 창설되었다. 이 법안은 호주 기독교인의 열렬한 지지자에 의해 저질러졌지만이 사건은 예루살렘의 이슬람 성지 관리를위한 투쟁의 상징이되었습니다. 이 조직은 원래 이슬람 성지 보호, 팔레스타인 인력 지원, 인종 차별 근절 및 경제적 협력 증진과 같은 무슬림 연대에 관한 아이디어로 구성되었다.


일부 전문가들은이 단체를 종교 단체로 보지 말고 정부 간 조직으로보아야한다고 주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7 개 회원국과 약 15 억 명의 총인구가 인종적, 지리적, 경제적, 정치적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이슬람은 유일한 주요 공통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OIC Sada Cumber 전 미국 대사는 OIC가 이슈에 관해서 유엔처럼 행동하지만 이슬람이 이슬람 생활의 모든면에 퍼져 있으며 신앙을 분리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브루킹스 도하 센터의 국장 인 하디 아머 (Hady Amr)는 다른 전문가들과 함께 이슬람교도의 일상 생활이나 팔레스타인 자결, 무슬림에 대한 국적 및 통제와 같은 문제에 많은 영향을 끼치 지 않았다 이스라엘 내 거룩한 장소. 이스라엘을 고립시키려는 노력은 크게 줄어들었다. 예를 들어, 이집트는 이스라엘과의 평화 협정 (1984 년에 이집트가 복원 됨)을 수립하기 위해 1979 년에 OIC에서 제외되었으며, 다른 몇몇 국가는 경제 불매 운동에 대한 1981 년 OIC 결의안에도 불구하고 계속 외교 및 경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란과 이라크와 같은 몇몇 OIC 국가들 사이에는 상당한 양의 적대감이있을 수 있습니다.


9.11 테러 공격 이후, OIC는 세계 무슬림 공동체가 직면 한 새로운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핵심 사명을 재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2005 년에이 회의는 테러리즘, 이슬람 혐오증, 거버넌스 및 경제적 격차와 같은 문제를 다루기위한 10 개년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이 법안은 3 년 후 이러한 사안들을 반영 할 수있는 확대 헌장을 승인했습니다. "빈곤, 문맹 퇴치, 전염병, 부패, 동등한 기회의 부재와 부유 한 동등한 분배는 사람들로 하여금 서로 다른 장소에서 답변을 찾도록 강요합니다"라고 Ericeleddin İhsanoğlu OIC 사무 총장은 2005 연설에서 말했다. "이 문제들이 합법적 인 방법으로 적절하게 다루어지지 않을 때, 그들은 극단적 인 의제를 추진하기위한 구실로 사용된다."


이 새로운 방향에도 불구하고 국제 문제에있어 조직의 역할에 대한 의견 차이가 있다고 뉴욕의 이슬람 통신 단체 인 Maydan Institute의 전무 이사 인 Haroon Moghul은 전 OIC의 인턴 인이 말했다. 터키와 말레이시아와 같은 일부 국가들은이 회의를 문화적 의제를위한 포럼으로, 사우디 아라비아와이란과 같은 다른 국가들은 신정 주의적 영향의 확산을 포함한 더 정치적인 의제를 원한다.


OIC 내 조직 및 영향.


결정은 주로 새로운 정책을 검토하기 위해 매년 만나는 외무 장관 협의회와 주요 이니셔티브를 고려하기 위해 매 3 년마다 만나는 국가 원수의 정상 회담으로 결정됩니다. 총무가 이끄는 사무 총장은 일상적인 기능과 정책을 수행한다. 몬트리올 국제 포럼의 보고서에 따르면 OIC는 2006 년에 17.6 백만 달러의 운영 예산으로 "예산으로 운영"되었다 (PDF). 예산은 주로 회원국의 의무 회비에서 비롯되며, 헌장은 자발적으로 추가 기금을 제공 할 수 있지만, OIC가 회원 원조에 대한 약속은 부분적으로 만 충족되기도합니다. 전문가들은 사우디 아라비아와이란과 같은 국가들이 중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사우디 아라비아는 2006 년에 IDB의 빈곤 퇴치 기금에 10 억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이 모델이 있으면 기금이 없기 때문에 진보적 인 의제를 추진할 수 없습니다"라고 Sada Cumber는 말합니다.


수표 책 우성 및 다른 수단을 통해 몇몇 OIC 국가는 상당한 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 가운데 주요한 것은이란과 사우디 아라비아 - 창립 회원이자이 회의에서 가장 큰 재정적 공헌자이자 이슬람에서 가장 거룩한 장소 인 메카와 메디나의 관리인이다. 파키스탄도이 회의에서 활동 해 왔으며 OIC를 유엔에서의 종교적 신성 모독 (PDF)에 대한 결의안을 추진하는 기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은 또한 세계 3 위의 무슬림 인구를 가진 인도가 회의에 참석하는 것을 막는 데 영향을 미쳤다.


1995 년 OIC에 합류 한 터키는 영향력이 커졌으며 회의의 관련성과 온건함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터키의 İhsanoğlu는 2004 년부터 OIC의 사무 총장을 역임했으며, "아랍 국가들 사이에서 터키에 대한 존경심을 높여 왔으며"이 지역에서 안정을 증진 할 잠재력이 있음을 Ozan Örmeci는 Caspian Weekly에 쓴다. "터키의 지도력하에 OIC는 서방과 동부의 교량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특히 9/11 이후의 최근 정치 상황을 설명하는 '문명 충돌'논쟁을 무효화 할 수있다. 터키에 앞서 사무 총장직을 맡은 말레이시아는 전문가들이 OIC를보다 효과적이고보다 온건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 또 다른 영향력있는 회원이다.


OIC 논쟁.


OIC와 관련된 몇 가지 논란이되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스라엘 / 팔레스타인 : 헌장 개정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은 여전히 ​​OIC의 주요 쟁점으로 남아있다. 이 회의는 유엔 내에서 영향력을 발휘해 이스라엘에 주요 인권 유린 혐의를 제기 한 가자 지구의 2009 년 골드스톤 보고서에 대한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OIC는 또한 예루살렘에있는 무슬림 성지에 더 많이 접근 할 수 있도록 계속 추진하고있다. "이스라엘인들이 모든 국제기구를 부정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할 수있는 권한이 있다고 말하기는 매우 어렵다. 물론 그들은 OIC를 거부한다 - 거기에 대한 어떠한 접근도 없다"고 알 - 아크 사 모스크의 상태에 관해 말했다. (알 자지라). "우리가 사건에 영향을 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유엔과 유네스코 뿐이다."


이스라엘 군이 가자 지구 봉쇄를 위반 한 선박을 습격 한 2010 년 5 월 터키가 후원 한 소 함대 사건 또한 OIC 회원들에 의해 심하게 비판 받았다. 그러나이 소 함대 사건은 이스라엘을 어떻게 다룰 지에 관한 회의에서 계속되는 분열을 강조합니다. 이집트는 OIC 국가들로부터 대중의 비판을 거의받지 않고 가자 지구와의 국경을 폐쇄함으로써 봉쇄를 도왔다. 소 함대 사건이 있은 후, 이집트는 처음으로 비 의학적 원조와 식량의 출하를 허용하기 위해 국경을 열었지만 얼마나 오랫동안 열려 있는지 (Haaretz) 불분명하다. 2010 년 6 월 말레이시아의 외무 장관은 이집트가 가자 국경을 영구적으로 개방하도록 압력을 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Bernama). "우리는 이집트에 라파 국경을 넘기 위해 한 목소리로 이야기해야한다"고 Datuk Seri Anifah Aman이 말했다.


OIC는 또한 이슬람이 모욕을 당하거나 테러의 종교로 고정 관념을 갖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것에 중점을 둔 열병합 발전소 내의 종교 명예 훼손에 대한 결의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옹호론자들은 이슬람 혐오증에 대처하기 위해 그러한 행동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인권과 언변 옹호자들은 이슬람 국가의 종교적 신성 모독 법이 종종 종교 소수 집단과 정부 비평가를 겨냥하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구속력이없는 결의안이나 잠재적으로 구속력있는 조약이 종교적, 정치적 자유를 축소 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명예 훼손의 해결은 이슬람 국가들에 의한 인권의 정의에 대한 의견 차이의 근원입니다. 유엔은 1948 년 인권에 대한 보편적 선언을 채택했지만 OIC는 1990 년 이슬람에 대한 카이로 인권 선언 (PDF)을 채택했습니다. 유엔 보편적 인권 선언은 예를 들어 종교를 바꿀 권리를 인정하지만 카이로 선언은 그렇지 않습니다. 카이로 선언의 모든 권리는 이슬람으로부터의 개종을 허용하지 않는 샤리아 법을 통해 읽고 이해해야합니다. 표현의 자유에 중점을 둔 비영리 단체 인 뉴욕 문의 센터 (Centre for inquiry)에 의한 2008 년 보고서 (PDF)는 카이로 선언이 종교적 언어가 주입되고 예외, 누락 및주의 사항이 중첩 된 대체 인권 시스템 , "연설을위한 종교적 시험을 포함한다.


2009 년, 전쟁 범죄에 대한 국제 형사 재판소의 오마르 알 - 바시르 대통령에 대한 체포 영장에 따라 OIC는 "전쟁 범죄 및 범죄와 관련하여 적용되는 선택성 및 이중 기준 인류에 대항하여 "가자에서 이스라엘의 행동에 대한 서방의 침묵을 지적했다. 2010 년 4 월, İhsanoğlu는 OIC가 무슬림 국가를 감시하기위한 독립적 인권위원회를 구성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단체가 바깥 세상의 눈에는 OIC의 신뢰도를 높이고 외부 비난을 반박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슬람과 미국 정책.


미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9.11 테러 이후 미국과 이슬람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공동 노력했다. 2008 년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역사상 처음으로 이번 회의에 미국 특사를 임명했다. 2009 년 6 월 카이로에서 열린 오바마 대통령 연설은이 공익 사업을 지속하고 강화하겠다는 그의 공약을 강조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2010 년 2 월 라 시드 후세인을 OIC 특사로 임명 한 것은 후세인이 미국의 이슬람 운동가 사미 알 - 아리안 (Sami al-Arian) 기소를 비판 한 데 대해 미국 보수 주의자들의 소동으로 만났다. (LongWarJournal)


이 논란은 미국이 OIC에 외교적으로 참여해야하는지에 대한 더 큰 의문을 제기했다. "OIC 정책을 수정하려는 미국의 특사에 의한 대중적 노력은 요르단이나 인도네시아와 같은보다 온건 한 목소리를 강화하는 것보다이란이나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OIC의보다 극단적 인 회원들의 목소리를 강화시킬 것"이라고 브렛은 주장했다. Herae 재단의 외교 정책 전문가 인 Schaefer. "훨씬 더 결실을 맺은 전략은 OIC 회원들에게 양자간에 접근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CNS 뉴스)


모 굴 (Moghul)은 양국 간 접근법이 더 나은 전략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동의했다 (ReligiousDispatches). "집단 무슬림의 표현으로 OIC를 확인하는 것은 미국의 지저분한 혼합, 미국을위한 국제 파트너"를 만들어 내려는 시도를 의미한다. 그러나 OIC의 57 개 회원국은 정부 나 외교 정책의 방식에 결코 일치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러나 Moghul은 결점에도 불구하고 OIC가 미국에 협력을위한 "중립적 인 장소"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브루킹스의 Amr은 미국이 경제 발전과 같이 전 세계에서 생산적인 일을하기 위해 OIC와 협력 할 수있는 상징적 인 잠재력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다른 나라들도 2010 년 6 월 회의의 머리에서 처음으로 방문한 영국과 중국을 포함한 OIC에 구애를 보내고있다.


종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방글라데시에서 교황은 로힝 자야 난민을위한 연고를 가지고 있지만 대답은 없다.


이번 주 미얀마 교황 Francis의 여행에 대한 질문.


교황은 미얀마 방문 : 모든 로힝 냐 귀국 거래에 관해 묻는 질문.


CFR에 대한 추가 정보.


호주, 뉴질랜드, 중국의 영향력에 직면 해있다.


Joshua Kurlantzick의 전문가 개요 2017 년 12 월 13 일


다카는 OIC 국가들과 우호적 인 관계에있다.


6 월 25 일 방글라데시 외무부에서 열린 언론 브리핑에서 Mijarul Islam Quailes 장관은 방글라데시 정부가 원산지 규정을 비준함으로써 특혜 무역 협정의 법적 토대를 마련하고 이슬람기구 회의 (OIC) 회원국.


데일리 스타 (Daily Star)가 보도 한 바와 같이 "특혜 무역 체제는 무슬림 국가들 사이의 3 단계 감세 제도로의 이행을 계획하고 적어도 10 개 회원국의 승인이 필요하다.


OIC 회원국 중 9 개국은 이미이 협정을 비준했으며, Dipu Moni 외무 장관이 6 월 28 일부터 30 일까지 카자흐스탄 수도 인 아스타나에서 개최되는 제 38 차 OIC 외무 장관 회의에 참석하면 방글라데시의 비준이 발효된다.


Dipu Moni는 방글라데시 대표단을 외무 장관으로 이끌 것입니다. & # 8217; 6 월 27 일 아스타나를 위해 다카를 떠날 예정이다.


데일리 스타는 또한 "무슬림 세계"가 "경제적 및 사회적 발전의 주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혜 무역 협상이 "글로벌 경쟁에 발 맞추기 위해 필수적"이라고보고했다.


외무부 관리들은 OIC 회원국들에 대한 시위가 포함될 몇 가지 중요한 쟁점에 대해 OIC 외교부의 38 차 회의에서 논의 할 것이고, 이집트에서 일어나지 않은 제 57 차 OIC 정상 회의의 새 날짜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힌 바있다 년 1 월 항의 때문에.


카자흐스탄은 2011 년 OIC 회장직을 맡았습니다. 57 명으로 구성된 OIC는 세계 무슬림들에게 봉사하는 최대 정부 간기구입니다.


경제 무역 상무위원회 (COMCEC)는 1981 년에 회원국 간의 경제 및 상업 협력을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방글라데시는 방글라데시가 Bangladesh, Bangabandhu, Sheikh Mujibur Rahman의 총리와 아버지의지도 아래 알제의 Non-Aligned Group Summit에 가입 한 1973 년 이후 1974 년 OIC에 가입했다.


오늘의 주요 기사.


스리랑카의 어머니들은 국제 사회에 자녀를 찾는 데 도움을 청합니다.


버마는 로힝 자의 위기를 다루는 2 명의 로이터 저널리스트를 체포한다.


일본의 어린이들이 2020 년 도쿄 올림픽 마스코트를 결정합니다.


이 주를 가장 많이 읽습니다.


12 월 14 일 7 분 읽기.


스리랑카의 어머니들은 국제 사회에 자녀를 찾는 데 도움을 청합니다.


12 월 14 일 2 분 읽기.


버마는 로힝 자의 위기를 다루는 2 명의 로이터 저널리스트를 체포한다.


12 월 14 일 1 분 읽기.


일본의 어린이들이 2020 년 도쿄 올림픽 마스코트를 결정합니다.


12 월 14 일 2 분 읽기.


자카르타는 아시아에서 가장 Instagrammed 도시입니다.


12 월 13 일 6 분 읽기.


필리핀 : 민다나오에서 1 년간 연장 된 무술.


12 월 13 일 2 분 독서.


싱가포르 & 개 서커스 & # 8217; 공중 반동 후에 취소했다.


12 월 13 일 4 분 읽기.


동남아시아 사람들은 매일 3.6 시간 동안 모바일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12 월 13 일 2 분 독서.


전쟁은 없다 : 김정은과 트럼프는 단지 '사랑 통제'라고 데니스 로드맨은 말한다.


Q Sentral, Jalan Stesen Sentral 2 Level 19, 13A 쿠알라 룸푸르, 50470. +60 327 123 150 SDN. BHD & # 8211; P. 995605


1 Market Street Level 20, Suite 3 Sydney, NSW 2000. +61 280 764 120 ABN : 14 600 565 802.


영국.


Colston Tower Level 9, Colston Street 브리스톨, BS1 4UX. +44 117 244 3750 회사 번호 06993551.


소셜 미디어.


&부; 저작권 2017 아시아 특파원 - 모든 권리 보유.


이슬람 회의기구 (TPS-OIC) 회원국 중 무역 특혜 제도


이슬람 회의기구 (TPS-OIC) 회원국 간의 통상 우대 제도에 관한 기본 협정은 OIC 국가 들간 무역 우대 제도 수립에 대한 일반 원칙을 제시한다.


o OIC 회원국 간의 무역 선호도 교환을 통한 OIC 내 무역 촉진.


· TPS-OIC는 참여 OIC 국가 중에서 선택된 제품에 대해 특혜 관세 할인 협약을 체결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 TPS-OIC는 OET 회원국이 적어도 10 개국이 비준 한 후 특혜 관세 제도 (PRETAS) 및 TPS-OIC 원산지 규정 (TPS-OIC RoO)이 승인 된 후에 운영 될 예정이다.


· TPS-OIC 및 PRETAS의 기본 계약은 2002 년 9 월 및 2010 년 2 월 5 일에 각각 발효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총 25 개 OIC 회원국이 TPS-OIC의 기본 협약을 비준했고 PRETAS는 12 개 OIC 회원국이 비준했다.


사우디 아라비아, 소말리아, 시리아는 최근 TPS-OIC RoO를 비준하여 9 개 회원국에 총 비준 건수를 부여했다. TPS-OIC RoO를 비준 한 다른 회원국은 말레이시아, 요르단, 오만, 카타르, 터키 및 아랍 에미리트 연방이다.


· TPS-OIC의 시행은 말레이시아 수출업자가 참가국 시장에서 선별 된 제품에 대해 특혜 관세 대우를하고 비 참가 국가에서 유래 한 유사한 제품에 비해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있게 할 것이다.


고무 나무 덩어리가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태그 클라우드.


방문자 통계.


레벨 13-17, Menara PGRM, No. 8, Jalan Pudu Ulu, 56100 Cheras,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전화 : + 603-9282 2235 팩스 : + 603-9285 1477/1744 : info [at] mtib [dot] gov. my URL : mtib. gov. my.


해상도 1024 x 768, IE 버전 7.0 이상을 사용하면 가장 잘 보입니다.


이슬람 회의 조직.


오바마 행정부는 이슬람 회의기구가 전세계 무슬림을 재판 할 수있는 장소로보고 있지만 일부 이슈에 대한 논쟁적인 입장은 문제를 야기 할 수있다.


이 발행물은 이제 보관됩니다.


소개.


4 개 대륙에 걸쳐 47 개국으로 구성된 40 세의 이슬람 회의 조직 (OIC)은 유엔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국제기구이며 전세계 무슬림의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조직이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만 무슬림이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엄청난 잠재력에 주목한다. 무슬림에게 손을 뻗은 옹호자들은 OIC가 미국의 중요한 장소라고 생각하지만 비평가들은 이슬람 급진주의 운동, 이스라엘 / 팔레스타인, 그리고 팔레스타인과 같은 이슈에서 취한 입장의 일부를 고려할 때 그룹과의 협상이 적절한 지 아닌지에 의문을 제기한다. 회원들의 인권 기록. 이 질문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최근 라 시드 후세인 (Rashad Hussain) 컨퍼런스에 임명 한 논란에서 특히 두드러졌다.


OIC의 목적.


OIC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의회는 1969 년 "예루살렘에있는 알 아크 사 모스크 (Al-Aqsa Mosque)의 범죄 방화"로 모로코에서 열린 정상 회담에 이어 창설되었다. 이 법안은 호주 기독교인의 열렬한 지지자에 의해 저질러졌지만이 사건은 예루살렘의 이슬람 성지 관리를위한 투쟁의 상징이되었습니다. 이 조직은 원래 이슬람 성지 보호, 팔레스타인 인력 지원, 인종 차별 근절 및 경제적 협력 증진과 같은 무슬림 연대에 관한 아이디어로 구성되었다.


일부 전문가들은이 단체를 종교 단체로 보지 말고 정부 간 조직으로보아야한다고 주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7 개 회원국과 약 15 억 명의 총인구가 인종적, 지리적, 경제적, 정치적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이슬람은 유일한 주요 공통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OIC Sada Cumber 전 미국 대사는 OIC가 이슈에 관해서 유엔처럼 행동하지만 이슬람이 이슬람 생활의 모든면에 퍼져 있으며 신앙을 분리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브루킹스 도하 센터의 국장 인 하디 아머 (Hady Amr)는 다른 전문가들과 함께 이슬람교도의 일상 생활이나 팔레스타인 자결, 무슬림에 대한 국적 및 통제와 같은 문제에 많은 영향을 끼치 지 않았다 이스라엘 내 거룩한 장소. 이스라엘을 고립시키려는 노력은 크게 줄어들었다. 예를 들어, 이집트는 이스라엘과의 평화 협정 (1984 년에 이집트가 복원 됨)을 수립하기 위해 1979 년에 OIC에서 제외되었으며, 경제 불매 운동에 대한 OIC 결의안이 1981 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외교 및 경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란과 이라크와 같은 몇몇 OIC 국가들 사이에는 상당한 양의 적대감이있을 수 있습니다.


9.11 테러 공격 이후, OIC는 세계 무슬림 공동체가 직면 한 새로운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핵심 사명을 재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2005 년에이 회의는 테러리즘, 이슬람 혐오증, 거버넌스 및 경제적 격차와 같은 문제를 다루기위한 10 개년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이 법안은 3 년 후 이러한 사안들을 반영 할 수있는 확대 헌장을 승인했습니다. "빈곤, 문맹 퇴치, 전염병, 부패, 동등한 기회의 부재와 부의 균등 분배는 사람들로 하여금 서로 다른 곳에서 답을 찾도록 강요합니다."라고 Ericeleddin İhsanoğlu OIC 사무 총장은 2005 연설에서 말했다. "이 문제들이 합법적 인 방법으로 적절하게 다루어지지 않을 때, 그들은 극단적 인 의제를 추진하기위한 구실로 사용된다."


이 새로운 방향에도 불구하고 국제 문제에있어 조직의 역할에 대한 의견 차이가 있다고 뉴욕의 이슬람 통신 단체 인 Maydan Institute의 전무 이사 인 Haroon Moghul은 전 OIC의 인턴 인이 말했다. 터키와 말레이시아와 같은 일부 국가들은이 회의를 문화적 의제를위한 포럼으로, 사우디 아라비아와이란과 같은 다른 국가들은 신정 주의적 영향의 확산을 포함한 더 정치적인 의제를 원한다.


OIC 내 조직 및 영향.


결정은 주로 새로운 정책을 검토하기 위해 매년 만나는 외무 장관 협의회와 주요 이니셔티브를 고려하기 위해 매 3 년마다 만나는 국가 원수의 정상 회담으로 결정됩니다. 사무 총장이 지휘하는 사무국 장은 일상적인 기능과 정책을 수행한다. 몬트리올 국제 포럼의 보고서에 따르면 OIC는 2006 년에 17.6 백만 달러의 운영 예산으로 "예산으로 운영"되었다 (PDF). 예산은 주로 회원국의 의무 회비에서 비롯되며, 헌장은 자발적으로 추가 기금을 제공 할 수 있지만, OIC의 회원 보조금 공약은 부분적으로 만 충족되기도합니다. 전문가들은 사우디 아라비아와이란과 같은 국가들이 중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사우디 아라비아는 2006 년에 IDB의 빈곤 퇴치 기금에 10 억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이 모델이 있으면 기금이 없기 때문에 진보적 인 의제를 추진할 수 없습니다"라고 Sada Cumber는 말합니다.


수표 책 우성 및 다른 수단을 통해 몇몇 OIC 국가는 상당한 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 가운데 주요한 것은이란과 사우디 아라비아 - 창립 회원이자이 회의에서 가장 큰 재정적 공헌자이자 이슬람에서 가장 거룩한 장소 인 메카와 메디나의 관리인이다. 파키스탄도이 회의에서 활동 해 왔으며 OIC를 유엔에서의 종교적 신성 모독 (PDF)에 대한 결의안을 추진하는 기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은 또한 세계 3 위의 무슬림 인구를 가진 인도가 회의에 참석하는 것을 막는 데 영향을 미쳤다.


1995 년 OIC에 합류 한 터키는 영향력이 커졌으며 회의의 관련성과 온건함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터키의 İhsanoğlu는 2004 년부터 OIC의 사무 총장을 역임했으며, "아랍 국가들 사이에서 터키에 대한 존경심을 높여 왔으며"이 지역에서 안정을 증진 할 잠재력이 있음을 Ozan Örmeci는 Caspian Weekly에 쓴다. "터키의 지도력하에 OIC는 서방과 동부의 교량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특히 9/11 이후의 최근 정치 상황을 설명하는 '문명 충돌'논쟁을 무효화 할 수있다. 터키에 앞서 사무 총장직을 맡은 말레이시아는 전문가들이 OIC를보다 효과적이고보다 온건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 또 다른 영향력있는 회원이다.


OIC 논쟁.


OIC와 관련된 몇 가지 논란이되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스라엘 / 팔레스타인 : 헌장 개정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은 여전히 ​​OIC의 주요 쟁점으로 남아있다. 이 회의는 유엔 내에서 영향력을 발휘해 이스라엘에 주요 인권 유린 혐의를 제기 한 가자 지구의 2009 년 골드스톤 보고서에 대한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OIC는 또한 예루살렘에있는 무슬림 성지에 더 많이 접근 할 수 있도록 계속 추진하고있다. "이스라엘인들이 모든 국제기구를 부정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할 수있는 권한이 있다고 말하기는 매우 어렵다. 물론 그들은 OIC를 거부한다 - 거기에 대한 어떠한 접근도 없다"고 알 - 아크 사 모스크의 상태에 관해 말했다. (알 자지라). "우리가 사건에 영향을 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유엔과 유네스코 뿐이다."


이스라엘 군이 가자 지구 봉쇄를 위반 한 선박을 습격 한 2010 년 5 월 터키가 후원 한 소 함대 사건 또한 OIC 회원들에 의해 심하게 비판 받았다. 그러나이 소 함대 사건은 이스라엘을 어떻게 다룰 지에 관한 회의에서 계속되는 분열을 강조합니다. 이집트는 OIC 국가들로부터 대중의 비판을 거의받지 않고 가자 지구와의 국경을 폐쇄함으로써 봉쇄를 도왔다. 소 함대 사건이 있은 후, 이집트는 처음으로 비 의학적 지원과 식량의 선적을 허용하기 위해 국경을 개방했지만, 얼마나 오래 열려 있는지 (Haaretz) 불분명하다. 2010 년 6 월 말레이시아의 외무 장관은 이집트가 가자 국경을 영구적으로 개방하도록 압력을 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Bernama). "우리는 이집트에 라파 국경을 넘기 위해 한 목소리로 이야기해야한다"고 Datuk Seri Anifah Aman이 말했다.


OIC는 또한 이슬람이 모욕을 당하거나 테러의 종교로 고정 관념을 갖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것에 중점을 둔 열병합 발전소 내의 종교 명예 훼손에 대한 결의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옹호론자들은 이슬람 혐오증에 대처하기 위해 그러한 행동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인권과 언변 옹호자들은 이슬람 국가의 종교적 신성 모독 법이 종종 종교 소수 집단과 정부 비평가를 겨냥하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구속력이없는 결의안이나 잠재적으로 구속력있는 조약이 종교적, 정치적 자유를 축소 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명예 훼손의 해결은 이슬람 국가들에 의한 인권의 정의에 대한 의견 차이의 근원입니다. UN은 1948 년 인권에 대한 보편적 선언을 채택했지만 OIC는 1990 년 이슬람에 대한 카이로 인권 선언 (PDF)을 채택했습니다. 유엔 보편적 인권 선언은 예를 들어 종교를 바꿀 권리를 인정하지만 카이로 선언은 그렇지 않습니다. 카이로 선언의 모든 권리는 이슬람으로부터의 개종을 허용하지 않는 샤리아 법을 통해 읽고 이해해야한다. 표현의 자유에 중점을 둔 비영리 단체 인 뉴욕 문의 센터 (Centre for inquiry)에 의한 2008 년 보고서 (PDF)는 카이로 선언이 종교적 언어가 주입되고 예외, 누락 및주의 사항이 중첩 된 대체 인권 시스템 , "연설을위한 종교적 시험을 포함한다.


2009 년, 전쟁 범죄에 대한 국제 형사 재판소의 오마르 알 - 바시르 대통령에 대한 체포 영장에 따라 OIC는 "전쟁 범죄 및 범죄와 관련하여 적용되는 선택성 및 이중 기준 인류에 대항하여 "가자에서의 이스라엘의 행동에 대한 서방의 침묵을 지적했다. 2010 년 4 월, İhsanoğlu는 OIC가 무슬림 국가를 감시하기위한 독립적 인권위원회를 구성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단체가 바깥 세상의 눈에는 OIC의 신뢰도를 높이고 외부 비난을 반박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슬람과 미국 정책.


미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9.11 테러 이후 미국과 이슬람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공동 노력했다. 2008 년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역사상 처음으로 이번 회의에 미국 특사를 임명했다. 2009 년 6 월 카이로에서 열린 오바마 대통령 연설은이 공익 사업을 지속하고 강화하겠다는 그의 공약을 강조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2010 년 2 월 라 시드 후세인을 OIC 특사로 임명 한 것은 후세인이 미국의 이슬람 운동가 사미 알 - 아리안 (Sami al-Arian) 기소를 비판 한 데 대해 미국 보수 주의자들의 소동으로 만났다. (LongWarJournal)


이 논란은 미국이 OIC에 외교적으로 참여해야하는지에 대한 더 큰 의문을 제기했다. "OIC 정책을 수정하려는 미국의 특사에 의한 대중적 노력은 요르단이나 인도네시아와 같은보다 온건 한 목소리를 강화하는 것보다이란이나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OIC의보다 극단적 인 회원들의 목소리를 강화시킬 것"이라고 브렛은 주장했다. Herae 재단의 외교 정책 전문가 인 Schaefer. "훨씬 더 결실을 맺은 전략은 OIC 회원들에게 양자간에 접근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CNS 뉴스)


모 굴 (Moghul)은 양국 간 접근법이 더 나은 전략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동의했다 (ReligiousDispatches). "집단 무슬림의 표현으로 OIC를 확인하는 것은 미국의 지저분한 혼합, 미국을위한 국제 파트너"를 만들어 내려는 시도를 의미한다. 그러나 OIC의 57 개 회원국은 정부 나 외교 정책의 방식에 결코 일치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러나 Moghul은 결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OIC가 미국에 협력을위한 "중립적 인 장소"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브루킹스의 Amr은 미국이 경제 발전과 같이 전 세계에서 생산적인 일을하기 위해 OIC와 협력 할 수있는 상징적 인 잠재력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다른 나라들도 2010 년 6 월 컨퍼런스의 첫 방문을 통해 영국과 중국을 포함한 OIC에 구애를 요청했다.


종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방글라데시에서 교황은 로힝 자야 난민을위한 연고를 가지고 있지만 대답은 없다.


이번 주 미얀마 교황 Francis의 여행에 대한 질문.


교황은 미얀마 방문 : 모든 로힝 냐 귀국 거래에 관해 묻는 질문.


CFR에 대한 추가 정보.


호주, 뉴질랜드, 중국의 영향력에 직면 해있다.


Joshua Kurlantzick의 전문가 개요 2017 년 12 월 13 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