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옵션 거래 blogspot


톱 10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
이 무료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변동성 거래로 인해 심각한 시장 변동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쉬워졌습니다.
요즘 많은 훌륭한 거래 블로그가 있으며 블로거의 수가 급속하게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내가 정기적으로 읽는 블로거가 몇 명있다. 이 사람들은 훌륭한 시장 분석, 무역 아이디어 및 교육 포스트를 제공하는 옵션 블로거의 크레 드 데 클레임입니다. 다른 트레이더가 사용할 수있는 Top 10 Option Trading Bloggers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 중 일부는 들어 보셨을 수도 있고, 일부는 새로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블로그와 그들의 전반적인 인기를 얼마나 도움이되는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토대로리스트를 만들었다. 그들을 체크하고 내가 당신을 놓친 것 같으면 알려주세요. 이 녀석 대부분은 트위터에 있고 나는 당신이 그들을 따라갈 수있는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1 & # 8211; Option Pit - Mark Sebastien.
Option Pit은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와 미국 증권 거래소 (American Stock Exchange)의 전 시장 제조업체 인 마크 세바스찬 (Mark Sebastian)이 운영합니다. Option Pit은 옵션 트레이더와 블로그 주제에 대한 환상적인 자료입니다. 내포 된 변동성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왜 내가 좋아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Option Pit에 대한 좋은 점 중 하나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있으며 모든 고품질 콘텐츠입니다. Mark는 또한 CNBC에서 정기적입니다. 매일이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2 & # 8211; 옵션 Hawk - Joe Kunkle.
옵션 호크 (Hawk)는 암시 된 변동성 거래에 큰 초점을 둔 또 다른 옵션 거래 사이트입니다. 조 컹클 (Joe Kunkle)은 옵션 호크 (Options Hawk) 브랜드의 뒤를 잇는 사람으로, 이 목록에 다른 사람들처럼 정기적으로 블로그에 올리지는 않지만 게시 할 때 많은 유용한 무역 아이디어가 담긴 매우 유익한 정보물입니다. 그는 질문이있을 때 매우 반응하지만, 질문으로 그를 포격하는 면허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3 & # 8211; Sheridan Option 멘토링 & # 8211; 댄 셰리 던.
댄 셰리 던 (Dan Sheridan)은 옵션 교육의 대부이며 거의 모든 사람들보다 사업에 오래 동안 종사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그의 물건을 알고 그의 블로그에 멋진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CBOE 웹 사이트에는 그의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시간을 확인해 본다면 후회할 수 없습니다.
4 & # 8211; 게으른 상인 - 게으른 상인.
게으른 상인은 슈퍼 좋은 사람입니다. 그의 블로그는 심리학, 돈 관리 및 위험 관리와 같은 주제에 관한 거래 관련 팁으로 가득합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거래를 사이트에 게시하고 매주 주말에 그들이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는 주로 신용 스프레드와 철 콘도르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다른 전략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여기에서 조사 할 수있는 게으른 상인을 위해 손님 지위를 한 번했다.
5 & ​​# 8211; 옵션 알파 - Kirk Du Plessis.
Option Alpha의 Kirk은 옵션 거래를 배우려는 초보자를위한 녀석입니다. 그의 블로그 아카이브 및 리소스 섹션은 광범위하고 재미있는 가벼운 음식으로 가득합니다. 그는 순수한 신용 스프레드, 철 콘도르, 벌거 벗은 풋과 콜을 거래합니다.
6 & # 8211; 꾸준한 옵션 & # 8211; Kim Klaiman.
Kim Klaiman이 Mark Wolfinger의 도움을 받아 운영하는 Steady Options는 매주 또는 그 정도 방문하기에 좋은 사이트입니다. 에 대한 위대한 기사는 주제를 읽어야합니다.
7 & # 8211; 옵션으로 투자하기 & # 8211; 스티븐 플레이스.
매주 좋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옵션으로 투자하기 설립자 인 스티븐 플레이스 (Steven Place)는 복잡한 주제를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가져 오는 훌륭한 교사입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유익한 정보로 중간 거래자 또는 현재 지식 기반을 확장하려는 초보자에게 유용합니다.
8 & # 8211; VIX 및 기타 & # 8211; 빌 루비.
기술적으로 순수한 옵션 거래 블로그가 아니지만, VIX 및 More는 모든 것의 변동성에있어 최고의 자원입니다. 그의 소금에 합당한 옵션 거래자는 변동성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나는 지금까지 읽은 게시물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나머지 부분을 잠깐 들러 볼 수 있습니다!
9 & # 8211; 블루 칼라 투자자 & # 8211; 앨런 엘먼.
블루 칼라 투자자 (Blue Collar Investor)의 앨런 엘먼 (Alan Ellman)은 아마 통화 대상 통화에 대한 전문가 일 것입니다. 그는 아마존에 대한 훌륭한 리뷰가있는 5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Allan은 꾸준하고 낮은 위험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옵션을 고려하고있는 위험 회피 투자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미친 고공 행진 거래는 없으며 장기 투자자를위한 충실한 조언.
10 & # 8211; 멋진 옵션 & # 8211; 레이첼 샤샤.
Sassy 옵션의 Rachel은 훌륭한 시장 논평 및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매주 읽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나의 톱 10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이며, 트위터 게시물의 Top 25 Traders와 비슷한 논쟁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내가 누군가를 그리워했다고 생각하면 코멘트 섹션에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왼쪽의 버튼을 사용하여 Twitter, Facebook 및 Google Plus에서이 게시물을 공유해야합니다. 조만간 멋진 경품 행사로 독자 경연 대회를 발표 할 예정이므로 앞으로 몇 주간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그것처럼?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26 개의 댓글.
다른 좋은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지만 불행히도 나는 이미 10을 넘었다. 🙁
이걸 추가하겠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읽는 것만으로도 매일 매일 매일 매일입니다. 하루에 단 하나의 기사 일 뿐이지 만 그 사람은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모든 작업을 요약하는 데 정말로 능숙합니다. 설탕을 코딩하지 않거나 자신의 언어를 헤지하지 않고 항상 강세, 약세 또는 중립적 인 것처럼 느낍니다. . 매우 똑똑한 상인이자 용감한 블로거.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Lazy Trader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가 매일 게시 한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대단해, 고마워!
Alan, 너를 돕기를 바란다.
매우 통찰력있는. 내용을 쓸 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팁 사이트를 최신 정보로 바꾸는 새로운 옵션을보기 원한다면 팁을 올리십시오 :). 나는 경유하여 가입 했으므로 뒤늦게 돌아왔다.
위대한, 그것을 듣고 기쁘게!
훌륭한 목록입니다, 고마워요.
내 블로그에서 내 리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 8211; OptionTiger.
INDIAN EQUITY BENCHMARKS는 변동이 심한 무역 회담을 끝내고 그 날을 끝내었다. 시장은 루피가 예상보다 나은 미국 고용 데이터로 57.96의 새로운 최저 생애를 치기 위해 오늘 무려 90pa 떨어졌을 때 IT 주식에 눈에 띄는 힘으로 하루 몇 차례 방향을 바 꾸었습니다.
위대한 & # 8230;. 우리가 많이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것을 많이 배울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Quyen chon.
Vin을 도와 줘서 기뻐. 배울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Top 10 Option Trading Bloggers에 관한 정말 멋진 정보 블로그. 내 거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MT4 라이브 계좌 개설을 통해 거래가 더욱 간단하고 편리 해졌습니다. 또한 라이브 계좌 개설시 최상의 보너스와 입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놀라운 미래와 옵션 트레이딩 팁 optiontgt. blospot. in.
그것의 좋은 여기에, 아주 좋은 게시물, 내용입니다.
놀라운, 그것은 모두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친구를 게시 유지, 감사합니다.
나누는.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했다. 너는 또한 Check nifty를 읽을 수있다.
멋진 기사. 바이너리 소프트웨어의 경우 다음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이너리도 거래합니다. 나는 아직 초보자이다. 작게 시작하여 일부 학비를 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플랫폼이 등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SYSEC을 참조하십시오. 그렇습니다. 기술 분석에 대한 이해를 시작할 때까지 도박을 느낍니다. 거의 forex처럼. 나는 거래를 강제하는 실수를했다. 시장 (annalyses)이 거래를 확인하지 못했을 때, 나는 계속해서 거래를하고 돈에서 끝났다.
당신의 손을 강요하지 않는 것을 기억하고, 하루가 시작되면 하루의 거래를 중단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느슨하게 노력할 때 계속됩니다. 그날 시장이 옳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예전에 아내에게 바이너리 거래라고 말한 것은 낚시 같은 것입니다. 넌 인내가 필요해. 물고기는 그들의 시간에 물지 것입니다. 최소한의 보증금 이상의 보호.
나는이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누구도 초기 거래 선택 및 고도의 조정없이 대부분의 거래 (특히 확률가 높은 파업)의 위험 보상에 대해 부정적으로 왜곡 된 신용 스프레드가 어떻게 수익성이있을 수 있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리스트. 비록 내가 모든 사람을 검사 할 수는 없지만 당신이 위에 적어 놓았을 때 옵션을 매와 옵션 구덩이를 검사 할 것이다.
감사합니다.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100 % 무료입니다.
10 부품 철 콘도르 코스.
My Complete Trading Blueprint에 액세스하십시오.
34 %의 이익을 위해 내 10 월 BB를 잠시 닫았습니다. Gav가 우리에게 전략을 가르쳐 준 이래로 내가 거래 한 3 명의 BB 중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내 옆에있는 커피 나 맥주, Gav 🙂

옵션 거래 블로그 스팟
2017 년 12 월 9 일
당신은 옵션 거래를했고, 그 직책은 잘되었고, 만기가 가까워지면 좋은 지방 이익을 남깁니다. 이제 질문은, 당신이 판매 한 돈 옵션 계약 중에서 싼 돈으로 무엇을합니까? 페니 옵션을 다시 사들이게하거나 쓸데없이 만료 시키시겠습니까? 거기에 위험 & hellip가 있습니까?
OAP 110 : 시장을 보지 않음으로써 더 나은 옵션 거래자가 되십시오.
우리는 언젠가 마법 같은 언젠가 우리가 상판과 하판을 시장에 알리는 내부 정보 나 팁을 가지고 있다고 아직도 믿는가? 희망적으로 합리적인 어른으로서 우리는 종종 미디어와 토크 헤드가 가져 오는 금융 시장에서의 잘못된 인식에 빠지곤합니다. 오늘 나는 돕고 싶다.
OAP 109 : 무제한 리스크 옵션 전략을 영원히 끝까지 말해라.
무제한의 위험 옵션 전략은 초보자 거래자들 사이에서 투자 커뮤니티에 나쁜 랩을 가져옵니다. 우리의 백 테스팅 연구에서 짧은 스 트래들 및 짧은 목 졸림과 같은 무제한 리스크 포지션이 가장 좋은 전반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계정 유형 때문에 거래를 제한하거나 큰 잠재력과 위험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OAP 108 : 파업 가격 대 롤링 대 거래 마감 & # 8211; 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10 일이 넘는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의심 할 여지없이 주식이 자신의 직위에 비해 높거나 낮아지는 것에 도전하게되는 시나리오에 빠질 것입니다. 이런 일이 생길 때 많은 사람들이 묻는 첫 번째 질문은 '가격을 올리고 입지를 조정하거나 닫는 작업을하는 것인가 & hellip인가?'입니다.
OAP 107 : 면접 / 선택 알파 회원 MACDDaddy & # 038; & # 8220; 휠 판매 & # 8221; 옵션 전략.
오늘 저는 매우 독특한 Option Alpha 가족 중 한 명인 MACDDaddy (Robert)를 쇼에 선 보이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는 여러 해 동안 회원으로 활동 해 왔으며 여러 분야에서 계속 조언을 구하는 사람입니다. 쇼가 진행되는 동안 & nbsp; & nbsp; Wheel Selling & # 8221; 일부 & hellip 만든 옵션 전략;
OAP 106 : TLT 단기 재고 할당 사례 연구 & # 8211; 패자로부터 $ 426의 이익.
어떤 시점이나 다른 새로운 옵션 거래자는 옵션 계약이 할당되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즉, 짧은 콜 옵션이 짧은 주식 할당을 얻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보이는 것처럼 나쁘지도 무시 무시하지도 않은 오늘의 최신 쇼에서 우리는 TLT 철 나비 무역을 걷고 싶습니다.
OAP 105 : 다운 시장에서 포트폴리오를 보호하는 방법.
시장이 계속 더 높을수록 더 큰 시장 수정이나 가까운 장래에 시장 추락이 발생할 위험이 커집니다. 결국 쇼 15에서 지적했듯이 주식 시장은 10 년에 한번씩 적어도 30 %의 9 배 하락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승마를하고 있습니다.
OAP 104 : 옵션으로 쌍 거래를 사용하여 원활한 포트폴리오 성장을 만드는 방법.
오늘의 최신 Podcast에서는 대화를 조금만하고 옵션이있는 페어 트레이딩에 집중하려고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한 쌍의 주식을 매도하고 다른 관련 주식을 매입하여 기본 가격의 모든 추세 차이 또는 분산에서 이익을 얻으려는 기존의 쌍 거래는 아닙니다. & hellip;
OAP 103 : 웰스 빌딩을위한 올바른 스톡 옵션 전략 선택 방법.
이전 podcast 및 비디오에서 올바른 스톡 옵션 전략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논의하고 개요를 작성한 후에도 필자는 계속 작동하는 방법과 단계를 혼동하는 회원을 계속 확보합니다. 나는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경우에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때 지나치게 생각할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 hellip;
OAP 102 : 당신은 너무 싸게가는 옵션을 판매하고 있습니까?
선택권을 판매 할 때, 나는 우리가 선택권을 판매하고 우리의 위치를 ​​설정해야하는 돈의 범위와 관련하여 지역 사회 회원들로부터 질문 또는 문의를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일반적으로 짧은 옵션 판매를 위해 70 %의 성공 가능성을 목표로 삼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주 궁금해하고 떨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옵션 거래 블로그 스팟
우리는 모두 거기에있었습니다 ... 옵션 전략을 연구하고 우리가 찾고있는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SteadyOptions에 솔루션이 있습니다.
SteadyOptions 2016 - 검토 중입니다.
2016 년은 우리의 첫해를 공공 서비스로 표시합니다. 우리는 좋은 해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2016 년에 127 개의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모델 포트폴리오는 10 % 할당을 기준으로 전체 계정에서 40.1 %의 복합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우승 률은 66 % 내외였습니다. 우리는 2016 년에 세 달을 잃었습니다.
옵션 거래에서 ROI 계산.
독자들은 수백 건의 투자 뉴스 레터의 실적을 추적하는 독립적 인 제 3 자 웹 사이트 인 Pro-Trading-Profits에 의해 수익이 추적되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거래 시스템의 성과를 분석하고 비교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배당 신화에 대해 말하다.
"투자자들은 배당금의 형태로 1 달러에 무관심해야한다. (주식 가격이 $ 1 하락한다.) 또는 주식을 팔아서받는 1 달러. $ 1이 $ 1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사실이어야한다. 그 이후로는 "배당 버그"에 물린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도전적이었다.
내가 넷 플렉스를 10 년 만에 매입했다면.
여기 재미있는 실험이 있습니다. 위대한 경기 침체가 있기 전에 다시 15 개의 다른 회사에 15,000 달러를 균등하게 투자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시장 침체기를 통과하게하고, 무엇이든 팔지 않고 투자를 유지하십시오. 오늘 너는 얼마를 가질 수 있니?
옵션 거래가 도박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투자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비판 중 하나는 그것이 도박과 비슷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투자가 완벽하고 합법적이며 정기적 인 활동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이 점에있어 잘못된 점은 없습니다.
옵션 등가 위치.
옵션에 대한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통화, 풋 및 기본 주식 간의 관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관계로 인해, 일부 옵션 직위는 동일합니다 - 즉, 동일한 이익 / 손실 프로필을 의미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스 트래들 옵션 개요.
긴 straddle 옵션 전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옵션 거래에서 동일한 기본, 파업 및 만료에 대한 Put 및 Call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을 포함하는 중립적 인 전략입니다. 무역에는 제한된 위험 (무역을 위해 지불되는 대변)과 무제한의 이익 잠재력이 있습니다.
오라클의 실적 모멘텀 무역.
우리는 지난 2017-09-03에 오라클에 대해 썼습니다. 3 일 간의 모멘텀 스윙 트레이드를 앞두고 동일한 8 일간의 사전 테스트를 통해 8 일간의 사전 수입주기와 290 %의 총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기간. 오라클의 다음 수입일은 12-14-2017이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전략.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Reverse Iron Condor, RIC)는 리스크가 제한적이어서 제한적인 수익 트레이딩 전략으로 기본 주식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나 빠르게 움직일 때 이익을 얻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IC Spread는 정체 된 기본 재고에 베팅하는 사람으로부터 Iron Condor Spread를 구입하는 곳입니다.
Netflix 사전 수입 모멘텀 거래.
Netflix는 10 월 16 일 월요일 마감 예정입니다. 그 이전의 7 일 달력은 10-9-2017입니다. THO에서 좋은 승리를 거머쥔 지금, 회사의 주목할만한 실적 추이를 소득 이벤트로보고, FAANG와 더 광범위하게 비교할 때입니다.
옵션은 주식이 아닙니다.
이 질문은 독점적으로 옵션과 관련이 없지만, 시간의 부패 요소가 주어지면 특별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를 종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규칙이 있습니까? 특히 특정 촉매에 대한 기대에 기반하지 않은 경우?
Microsoft 사전 수입 모멘텀 무역.
MS는 월 스트리트 호라이즌 (Wall Street Horizon)에 따르면 시장이 마감 된 후인 2017 년 10 월 26 일에 수익을 낼 예정이다. 그 전에는 7 일이 2017 년 10 월 19 일이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잊혀진 메가 기술입니다. 애플과 알파벳 뒤의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회사이지만 FANG이나 FAANG 같은 재미있는 약어는 없습니다.
그리스인에 대한 옵션 설명.
옵션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을 측정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상인은 거래 할 때 그리스인을 읽는 방법을 모른다. 뒤에 오는 infographic는 가장 중요한 그리스 사람의 짧은 설명을 제공했다 : 세타, 델타, 감마 vega 및 rho.
왜이기는 비율은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많은 옵션 거래자들은 성배 거래의 90 % 확률 전략을 고려합니다. 결국 90 %의 시간을 이길 수 있다면 계정을 매우 빠르게 성장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맞습니까? 글쎄, 이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사실, 우승 비율만으로도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아무 것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페이 스북 (Facebook)의 수입 증대 옵션 거래.
Facebook Inc의 경우 수입 이동 여부에 상관없이 하루에 한 번 기다렸다가 주간 옵션을 사용하여 돈 콘도르에서 1 주일을 판매하면 결과가 상당히 강력 해졌습니다. 이 거래는 이익 발표 후 주가가 평형을 이루도록하기 위해 수입 후 두 개의 달력을 엽니 다.
항해.
회사 소개 : 옵션 트레이딩 자문 서비스는 고품질 옵션 교육과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Implied Volatility를 기반으로 단기 및 중기 옵션 거래 전략을 혼합하여 구현합니다.
면책 조항 : 우리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투자 자문가가 아닙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유가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 거래 블로그 스팟
Andrew Giovinazzi 님이 2012 년 12 월 13 일 수요일 - 9:25 am에 제출했습니다.
연방 준비 은행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Andrew Giovinazzi가 Tue, 12/12/2017 - 3:55 pm에 제출했습니다.
Morning Vol Report 12.12.2017 DIS 및 FOXA 댄스, VIX 미래 프리모는 뚱뚱합니다.
Andrew Giovinazzi 님이 Tue, 12/12/2017 - 9:18 am에 제출했습니다.
9.29 VIX와 vol는 어디서나 값 싸게 있어야합니다.
Andrew Giovinazzi 님이 월요일, 12/11/2017 - 3:49 pm에 제출했습니다.
9.29 VIX. 그리고 우리는 휴일을 SPX IV에 벌써 넣고있는 것처럼 느낀다. 9 VIX는 약간의 구매 모드에 빠지게하여 다음 90 일 동안 저 IV에 있어야하는 이름 목록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낮게 보았을 때 나는 내가 생각할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Option Pit Vol Report 12-11-17.
Mon, 2011 년 12 월 11 일 - 9:11에 Mark Sebastian이 제출했습니다.
옵션 피트 아이디어 오브 위크 : MAR.
Mark Sebastian (금요일), 12/08/2017 - 2:22 pm에 제출.
내 옆집 Mark Sebastian의 Trading Option for Edge는 현재 판매가 가능하며 12 월 4 일에 배송 될 예정입니다. 을 클릭하면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MAR이 증기를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Option Pit Vol Report 12-8-17.
마크 세바스찬 (Mark Sebastian), 금요일, 12/08/2017 - 9:13에 제출.
놀라운 축소 된 변동성.
Thu, 12/07/2017 - 5:36 pm에 Andrew Giovinazzi가 제출했습니다.
나의 가장 좋은 무역 아이디어는 SPY / QQQ 쌍으로 일주일 초였습니다. 마크와 이야기 한 후에 우리는 올해 기술 재조정의 가장 큰 끝이 끝났다고 생각하여 아이디어가 섹터가 회복되면서 다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의회는 여전히 12 월 15 일 직기로 일부 불꽃 놀이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주식 시장을 침몰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어쩌면 모든 변동성이 Bitcoin (BTC)으로 옮겨져 감쇄 될 수 있습니다. 결국 BTC는 WMT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Option Pit Vol Report 회전이 끝났습니까?
Thu, 12/07/2017 - 8:58에 Mark Sebastian이 제출했습니다.
Option Pit Vol Report 12-6-17.
수요일, 12/06/2017 - 9:29에 Mark Sebastian이 (가) 제출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