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옵션 거래 배당금


배당금이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


주식 선택권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 서론.


많은 옵션 거래자들은 스톡 옵션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에 대해 무지합니다. 실제로 옵션 가격 결정을위한 고전적인 Black-Scholes 모델은 이론 옵션 프리미엄 계산시 배당금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배당금 지급은 실제로 스톡 옵션 가격에 미미한 영향을 미칩니 까? 이 튜토리얼은 주식 옵션에 대한 배당금 효과와 옵션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이 효과의 원인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배당금이 주식에 미치는 영향.


스톡 옵션에 대한 배당금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주식 자체에 대한 배당금 효과를 이해해야합니다. 이게 왜 그렇게? 스톡 옵션은 파생 상품이며 기본 주식 자체의 변화로부터 가치를 창출하기 때문입니다. 배당금 지급이 주식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면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쉽고 직관적입니다.


회사가 수익을 창출하고 회사에 투자하기 위해 주주를 보상하기로 결정하면 이사회는 주당 금액을 결정하고 그 금액을 회사의 주주들에게 줄 것입니다. 그 지불금은 배당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당금은 현금 보유 및 회사의 총 장부 가격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배수가 없으면 주식의 주당 가격도 낮춰야합니다. 그러나 좋은 회사의 주식이 주식 거래소에서 부풀려진 가격으로 거래되는 것을 의미하는 배수가 있기 때문에 예상 배당은 보통 주식 가격을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배당금이 갑자기 배당을 선언하거나 높은 배당률이 선언된다면, 배당금이 결정되는 날에 배당금의 액수가 현저하게 하락할 것입니다 선언했다.


배당금이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배당금 지급은 회사 자산의 감소로 인해 주식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주가가 내려갈 것으로 예상된다면 콜 옵션은 외생 적 가치로 떨어지면서 풋 옵션은 외생 적 가치를 갖기 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 배당금은 콜 옵션의 외부 가치를 붕괴시키고 예상 배당금 지불 전에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풋 옵션의 외부 가치를 부 풀립니다.


통화 옵션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콜 옵션의 내재 가치는 주식 가격의 하락이 예상 될뿐만 아니라 콜 옵션 구매자가 주식 구매자가받는 배당금을받지 못하기 때문에 배당으로 인해 줄어들게된다. 이로 인해 배당금 지급 주식의 콜 옵션이 주식 자체보다 매력적이지 않으므로 외생 가치가 떨어집니다. 배당금으로 인해 콜 옵션의 가치가 얼마나 하락하는지는 실제로 그 돈의 함수입니다. 높은 델타가있는 통화 옵션은 이전 델타에서 가장 많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델타가 낮은 통화 옵션에서는 영향을 가장 적게받습니다.


풋 옵션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 시장은 돈을 결코 무료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식이 특정 금액만큼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그 하락은 이미 풋 옵션 방식의 외생 적 가치로 미리 가격 매김되었을 것입니다. 옵션 거래에는 무료 점심 식사가 없습니다. 이것은 배당금 지급 주식의 옵션을 넣는 일입니다. 이 효과는 다시 옵션 moneyness의 함수이지만 이번에는 money put 옵션에서 돈을 넣는 옵션보다 외부 값을 더 올립니다. 델타가 -1에 가까운 돈을 넣는 옵션이 주식 드롭에 거의 달러 또는 달러를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풋 풋 옵션에서 외래 값이 배당률만큼 상승하게되는 반면 배당 효과가 주식을 끌어 내리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지불하는 옵션이 변경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돈에서 옵션을 돈에 넣어 라.


배당금 포착 전략 사용 방법.


배당 포착 전략은 장기간에 걸쳐 투자를하지 않고도 기업이 발행 한 배당을 신속하게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춘 투자 기법을 기반으로합니다.


아래의 배당 일정은 배당 캡처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투자자가 이해하고 모니터링해야하는 4 가지 날짜를 보여줍니다. (배당금 지불 절차의 날짜를 이해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issecting Declarations, Ex-Dividends 및 Record Date를 읽으십시오.)


선언 일 - 이사회는 배당금 지급을 발표합니다.


Ex-Date (또는 Ex-Dividend Date) - 증권은 배당금없이 거래를 시작합니다.


기록 일자 - 현 주주 기록에 따라 배당금이 지급됩니다.


지급일 - 회사가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배당금 캡쳐 개요.


꾸준한 수입 흐름을 창출하기 위해 안정적인 배당금 지급 주식을 보유하는 다른 일반적인 배당 수익 전략과는 달리 배당금 포착은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이 때로는 단 하루 만 동안 유지 될 수있는 단기간의 기간으로 실행됩니다.


기본적인 배당금 포착 전략은 주식 이전에 주식을 구매 한 다음 주식을 매각 한 후 주식을 매입하는 것입니다. 이전 날짜 이전에 주가는 예상 배당금을 반영합니다. 주식을 매입 한 투자자들은 더 이상 배당금을받지 못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은 이론적으로 배당 금액만큼 하락해야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항상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 움직임에 따라 주가는 예전 또는 가격이 원래 값으로 돌아 오면 즉시 판매됩니다.


거래에 대한 배당 포착 접근법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매일 배당금을 지불하는 수많은 회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 주식의 대규모 보유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위치로 롤오버 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각 단계마다 배당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초기 자본 투자를 통해 투자자는 성공적인 구현으로 인한 수익이 빈번하게 혼합되기 때문에 소규모 및 대규모 수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수시로 중반 수확량에 중점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3 %) 대기업은 중소기업과 관련된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있다. 또 다른 중요한 매력은 상대적으로 간단한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기본 분석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배당 캡쳐 예제.


가상의 주식은 이전에 20 달러에서 거래 될 수 있으며, 주주들은 향후 0.25 달러의 분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식 가격이 $ 19.75로 떨어졌지만 이제 주식을 매입하는 투자자들은 더 이상 배당금 배당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투자자는 20 달러에 주식을 살 수 있으며, 하루 동안 보유하고 19.75 달러로 전날에 팔아 여전히 지불 일에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빠른 액세스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잠재력은 이론이 제시하는대로 주식이 19.75 달러로 떨어지지 않는 현상에서 기인합니다. 예측 된 낙폭이 실제로 발생하더라도 주식은 그 이후 곧 가치를 회복합니다.


2011 년 4 월 27 일 코카콜라 (NYSE : KO) 주식은 66.52 달러에 거래되었다. 다음날 4 월 28 일 이사회는 분기 별 배당금을 47 센트, 주식은 41 센트 오른 66.93 달러로 발표했다. 이론적으로 가격 상승이 배당금의 전액에 달할 것이라고 제시하고 있지만, 일반적인 시장 변동성은 주식 가격 효과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6 주 후인 6 월 10 일 금요일, 코카콜라는 64.94로 거래되었다. 이것은 배당 포착 투자자가 KO 주식을 구매할 날이 될 것이다.


6 월 13 일 월요일에 배당금이 결정되고 주가가 65.12로 상승했다. 이는 배당금 수령 자격이있는 상인에게는 이상적인 출구 포인트이지만 자본 이득을 실현할 수도있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유형의 시나리오는 주식 시장에서 일관성이 없지만 전략의 일반적인 전제가됩니다. (회사 배당 정책에 대한 논쟁을 탐구하고, 회사가 지불해야 할 금액을 어떻게 결정하는지 배우십시오. 어떻게 그리고 왜 배당금을 지불합니까?)


배당 캡처 단점.


공인 배당금은 투자자의 과세 상태에 따라 0 % 또는 15 %의 세율로 과세됩니다. 단기 배당 포착 전략으로 수집 된 배당금은 유리한 조세를 받기 위해 필요한 보유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므로 투자자의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IRS에 따르면, 0/15 % 세율에 대한 자격을 갖추려면 "배당일 60 일 전에 시작되는 121 일 기간 동안 60 일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세금은 배당 포착 전략의 잠재적 순 이익을 줄이는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IRA 거래 계좌에서 캡처 전략을 수행하면 투자자가 배당금에 대한 세금을 피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2003 년 제정 된 법안이 투자자와 기업 모두에게 이익이되는지, 만료 예정인 경우 배당 세율 : 투자자가 알아야 할 사항 참조)


거래 비용은 실현 된 수익의 합계를 더욱 감소시킵니다. 위의 코카콜라의 예와 달리, 주식의 가격은 배당금의 전액이 아닌 전일입니다. 배당금이 50 센트라면 주식 가격은 40 센트 하락할 수 있습니다. 방정식에서 세금을 제외하면 주당 10 센트 만 실현됩니다. 유가 증권 매매에 소요되는 거래 비용이 두 가지 방법으로 모두 25 달러가 될 때 증권의 상당 부분을 중개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 간단히 구매해야합니다. 전략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대규모 직책이 필요합니다.


위의 논의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순수 배당 포착 전략의 잠재적 이익은 일반적으로 작지만 보유 기간 내에 부정적 시장 이동이 발생할 경우 가능한 손실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배당금을 초과하는 주식 가치 하락은 배당금을 초과하여 전략적으로 체계적이고 회사 고유의 리스크를 도입함으로써 장기간 포지션을 유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불리한 시장 움직임은이 배당금 포착 접근법으로 인한 잠재적 이익을 신속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은 모든 거래 / 투자 전략에 존재합니다.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대형 우량 칩 회사의 단기 보유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배당 포착 전략은 소득 추구 투자자에게 대안 투자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시장 가설의 지지자는 배당 포착 전략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주장한다. 이는 시장 변동성, 세금 및 거래 비용이 위험이없는 이익을 발견 할 기회를 줄이기 때문에 신고 일을 예상하여 주가가 배당금만큼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이 기술은 빠른 수익을 실현하는 수단으로 최고의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종종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 이 전략의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궁극적 인 테스트는 그것이 당신을 위해 효과가있을 것인지 아닌지 여부입니다. (관련 독서에 대해서는 배당금 할인 모델 조사 참조)


배당금이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 이해.


주식 배당금 지급은 주식의 옵션 가격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 배당금 지급일에 배당금 지급액만큼 하락합니다. 이는 옵션의 가격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콜 옵션은 기본 주식의 가격 하락이 예상되므로 배당금 전액까지 저렴합니다. 동시에, 동일한 예상 하락으로 인해 풋 옵션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투자자가 정보에 입각 한 거래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옵션 가격 결정의 수학이 중요합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 옵션에 대한 배당금 효과와 같은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Investopedia의 초급 코스 옵션은 옵션 시장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5 시간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 연습 및 양방향 콘텐츠로 수익의 일관성을 높이고 확률을 높일 수있는 진정한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배당 일에 주식을 떨어 뜨리십시오.


투자자가 배당금 지불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두 가지 날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록 날짜입니다. 이 날짜는 배당을 선언 할 때 회사가 설정합니다. 투자자는 해당 날짜까지 주식을 소유해야만 배당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투자자가 기록 일자에 주식을 매입하면 투자자는 배당금을받지 못합니다. 이는 주식 거래가 해결되는 데 3 일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T + 3이라고합니다. 교환이 거래를 처리하기 위해 서류 작업을 수행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오히려, 투자자는 배당금 지급일 전에 주식을 소유해야합니다. 배당금 지급일은 본질적으로 배당금 지급 마감일입니다. 배당금 전일에 거래되는 주식은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배당금은 중요한 날짜입니다. 회사가 적절한 크기의 배당금을 지급하는 경우 투자자는 배당금을 수령하기 위해 배당금 전일까지 주식에 대해 보험료를 기꺼이 지불합니다. 배당 결의일에 거래소는 배당금으로 주식 가격을 자동으로 낮 춥니 다. 예를 들어, ABC, Inc의 주식은 전 배당 일 전날 50 달러로 거래되었으며 1 달러 배당을 지급한다고 가정합니다. 배당금이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교환기는 주식 가격을 $ 49로 자동 조정합니다. 이것은 주식 배당 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주식 시세 시스템과 신문에는 주식 시세 옆에 "x"가 표시되어 전 배당금을 받게됩니다.


일부 거래소는 주식에 대한 한도 주문을 이동합니다. 동일한 예를 사용하여 투자자가 ABC, Inc. 의 재고를 46 달러로 구매할 수있는 주문을 제한하면 교환기는 자동으로 한도 주문을 $ 45로 내린다.


옵션 배당의 영향.


콜 옵션과 풋 옵션은 모두 전 배당률의 영향을받습니다. 풋 옵션은 배당금으로 주식 가격을 자동으로 떨어 뜨리기 때문에 더 비싸다. 콜 옵션은 주식 가격의 하락 예상으로 인해 더 저렴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은 옵션 계약 만기일까지 보유자가 100 원의 주식을 특정 행사 가격으로 판매 할 수있는 재정적 계약입니다. 옵션의 작성자 또는 판매자는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기본 주가를 행사 가격으로 제공 할 의무가 있습니다. 판매자는이 위험 부담에 대한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반면, 콜 옵션은 배당금 전날까지의 가치를 상실합니다. 주식에 대한 콜 옵션은 매수인이 만기일까지 지정된 파업 가격으로 주식 100 주를 살 권리가있는 계약입니다. 주식의 가격이 전 배당금 날짜로 떨어지기 때문에 통화 옵션의 가치도 배당금 전까지 하락합니다.


미국 대. 유럽식 옵션.


투자자는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유럽 옵션과 미국 옵션의 차이점을 이해해야합니다. 유럽식 옵션은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옵션과 다릅니다. 미국 선택권은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차이는 옵션의 가격 책정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스톡 옵션은 미국 옵션입니다.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의 소지자는 배당금을 수령하기 위해 조기에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일찍 행사하는 경우 통화 옵션의 판매자는 주식을 보유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주식이 배당금을받을 경우 통화 옵션 보유자가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블랙 숄즈 포뮬러.


대부분의 옵션은 Black-Scholes 공식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며 가격 결정 옵션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Black-Scholes 공식은 일찍 행사 될 수없고 배당을 지불하지 않는 유럽식 옵션의 가치만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조기 행사가 가능한 배당금 지급 주식에 대한 미국의 옵션을 평가할 때이 공식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스톡 옵션은 옵션의 남은 시간 가치가 상실되어 일찍 행사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투자자는 배당금 지급 주식에 대한 옵션을 평가할 때 Black-Scholes 모델의 한계를 이해해야합니다.


블랙 숄즈 공식에는 기본 주식 가격, 해당 옵션의 행사 가격, 옵션 만료까지의 시간, 기본 주식의 내재 변동성 및 무위험 이자율이 포함됩니다. 이 공식은 배당금 지급의 영향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전문가는이 제한 사항을 해결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주식 가격에서 미래 배당의 할인 가치를 빼는 것입니다.


공식에 내포 된 변동성은 기본 도구의 변동성입니다. 옵션의 묵시적 변동성은 옵션의 상대 가치를 가격보다 더 유용한 척도라고 말하는 일부 주정부. 옵션은 종종 델타 중립 거래 전략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본 주식의 옵션 위치가 길거나 짧은 위치의 위험을 상쇄합니다. 보다 복잡한 전략을 사용하여 내재 변동성의 하락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또한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옵션의 내재 변동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주식의 내재 변동성이 높을수록 가격 하락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풋 옵션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은 가격 하락으로 인해 배당금 전까지 높아진다.


옵션으로 배당을받을 수 있습니까?


커버 된 콜 전략은 주식 보유로부터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지만, 트레이드 오프가 있습니다.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주식만으로는 얻을 수없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옵션과 관련된 한 가지 일반적인 질문은 주식 보유로 인한 추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주식에 옵션 소득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의 절충안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버 된 콜 전략으로 알려진 것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옵션은 실제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투자자는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이미 보유하고있는 주식에 콜 옵션을 판매합니다. 판매하는 통화 옵션을 통해 구매자는 일정 기간 내에 고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옵션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한 경우 주식 인도 의무를 충당하기 위해 사용할 기본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므로이를 담보 옵션이라고합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 대한 두 가지 시나리오.


그러나이 거래는 주식이 옵션에서 합의한 파업 가격을 훨씬 상회 할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옵션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하게되며 합의 된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해야합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얻을 수있는 것보다 적을 것이므로 공개 시장에서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이 옵션을 판매 할 때받은 돈은 계속 잃어 버리며 손실 된 이윤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업 가격을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게 설정하면 파산 전에 주식에 대한 좋은 자본 이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상 대상 콜 전략을 소득 창출의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배당금은 아니지만 옵션 판매 수익은 많은 투자자에게 동일한 목적을 달성하는 소득 흐름을 제공합니다.


주식 및 투자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까? Motley Fool 's Broker Center에서 시작하십시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