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우리 특허 및 상표권 사무소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상표 데이터베이스 검색.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USPTO의 상표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마크가 이미 등록되었거나 적용되었는지 마크와 유사하고 관련 제품이나 관련 서비스에 사용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검색 결과가 귀하의 상표와 상충 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마크를 얻은 경우 귀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차단하는 데 "죽은"표시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상태를 확인하여 애플리케이션 또는 등록이 여전히 "실행 중"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완전한 검색은 동일한 마크뿐만 아니라 모든 유사한 마크를 찾아내는 검색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상표 사용 가능성을 검색하는 것은 도메인 이름을 검색하기 위해 검색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도메인 이름 검색은 비슷한 이름이나 관련 제품 및 서비스와의 관련성을 고려하지 않고 정확하거나 "죽은"조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도메인 주소는 사용 가능하거나 사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반면 상표 등록 절차는 더 복잡합니다. 전반적인 심사 과정의 일부로 USPTO는 유사한 마크가 이미 관련 제품이나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등록을 거부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합니다 (즉, 상품이나 서비스에 사용되는 경우 동일한 마크가 공존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방식 으로든 관계가있는 것으로 간주 됨). USPTO는 실제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마크 사용 가능성에 대한 자문 의견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클리어런스 검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스 방송 스타일의 비디오 인 "Searching"(TMIN 시리즈의 비디오 정보 # 3)을 시청하십시오.
원하는 상표 자료에 따라 검색을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영역이 있습니다.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TESS)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TESS)을 사용하여 USPTO 데이터베이스의 무료 온라인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TESS는 등록 된 상표의 텍스트 및 이미지에 대한 액세스 및 보류 중 및 포기 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USPTO는 TESS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HELP 이상으로 검색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 검색 코드.
마크에 디자인 요소가 포함 된 경우 디자인 코드를 사용하여 검색해야합니다. USPTO는 디자인상의 비 유적 요소를 포함하는 모든 표시에 검색 목적을위한 6 자리 숫자 코드를 지정합니다. 디자인 코드 검색은 TESS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디자인 코드로 검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디자인 검색 코드 매뉴얼에 액세스하십시오. 이 설명서는 이러한 코드를 구성하는 범주, 부문 및 섹션의 색인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5 개의 별이있는 카테고리는 01 (천체, 자연 현상 및 지형도), 01 (별, 혜성) 및 03 (별 5 개)으로 분류되어 완전한 설계 코드 01.01 .03.
미국 등록 인증서.
등록 인증서는 마크의 소유권, 상거래에 처음 사용 된 날짜, 등록 및 일련 번호, 마크가 사용될 수있는 목적을 보여 주거나 결정합니다. 등록 인증서는 또한 소유자가 주장하지 않은 조건을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공 검색 시설.
오전 8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공공 검색 시설 (매디슨 이스트, 1 층, 600 Dulany Street, Alexandria, Virginia)에서 USPTO 데이터베이스를 무료 온라인 검색 할 수 있습니다. USPTO 직원은 대중을 대상으로 상표 검색을 실시 할 수 없습니다. 사설 상표 검색 회사는 유료 검색을 수행합니다. USPTO는 검색 회사 또는 변호사 선임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검색 회사는 종종 전화 번호부의 노란색 페이지 섹션에 "상표 검색 서비스"또는 "특허 및 상표 검색 서비스"라는 제목으로 나열됩니다.
특허 및 상표 정보 센터 (PTRC)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TESS)은 모든 PTR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라이브러리에는 등록 및 보류중인 데이터베이스가 들어있는 CD-ROM이 있습니다. 그러나 CD-ROM에는 디자인 표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웹상의 과제 (AOTW)
AOTW (Web Assignments on Web)를 사용하여 1955 년부터 현재까지 모든 기록 된 상표 할당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합니다 (1955 년 이전에 기록 된 상표 할당은 National Archives and Records Administration에서 관리합니다). 할당 기록은 공공 검색 시설에서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미안해.
USPTO는 현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상표.
상표를 신청하기 전에 기본 사항을 숙지해야합니다. 상표 또는 다른 형태의 지적 재산권 보호가 필요한지 판단하십시오.
유용한 자료 :
상표 출원 절차.
상표 신청은 신청 절차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어야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완전한 검색을 수행하고 모든 요구 사항을 이해하십시오.
유용한 자료 :
귀하의 상표 유지.
상표 등록이 승인되면 상표를 유지하기 위해 유지비를 지불해야합니다.
유용한 자료 :
상표 유지.
상표 도구 & amp; 모래밭.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사항.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하기 전, 도중 및 후에 알 수있는 사항에 대한 비디오.
최초의 서류 작성자부터 법률 전문가 및 경험이 풍부한 상표 신청자 및 등록자에게 모든 고객을 지원합니다.
TESS (상표권 전자 검색 시스템)로 상표 응용 프로그램 및 등록 검색
상표 신청, USPTO의 서신 응답, 등록 유지, 기타 상표권 전자 응용 시스템 (TEAS)
상표 상태 및 문서 검색 (TSDR)에서 응용 프로그램 상태 및 마감 기한을 확인하고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수수료, 지불 방법, 우편 주소 및 수수료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
상표권의 반대, 취소, 동시 사용 및 이의 제기를위한 절차를 결정합니다.
등록 소유권 이전, 소유자 이름 변경.
TMEP, TBMP, ID 매뉴얼, 설계 코드 매뉴얼, 실무 팁 등.
미국 상표법, 제안 된 규칙 및 의견, 최근 최종 규칙
등록, 갱신 및 취소 된 등록의 주간 간행물.
시스템 상태 및 계획된 정전
법원 소송 절차를 증명하는 서류.
하나의 국제 출원을 통해 여러 국가의 상표에 대한 보호.
공인 된 인증 담당자의 서명뿐만 아니라 USPTO 리본 및 인장으로 인증 된 문서를 주문하십시오.
전화 및 연락처 정보.
상표 뉴스 & amp; 업데이트.
상표 운영의 발전과 함께 현재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상표 경보를 수신하기 위해 가입하는 것입니다. USPTO에서 & hellip;
USPTO는 §§§§§§§§§§§§§§§§§§§§§§§§§§§§§§§§§§§§§§§§§§§§§§§§§§§§§§§§§§§§§§§§§§§§§§§§§§§§§§§§§§§§§§§§§§§§§§§§§§§§§§§§§§§§§§§§§§§§§§§§§§§§§§§§§§§§§§§§§§§§§§§§§§§§§§§§§§§§§§§§§§§§§§§§§§§§§§§§§§§§§§§§§§§§§§§§§§§§§§§§§§§§§§§§§§§§§§§§§§§§§§§§§§§§§§§ 이 알리미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미국 특허 및 상표 등록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TESS)
등록 및 계류중인 USPTO 상표는 어디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까?
TESS :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tess2.uspto. gov/). TESS는 계류중인 모든 등록 된 USPTO 상표를 검색하고 상표 이미지를 보는 것입니다.
검색에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기본 단어 표시 검색 (새 사용자) | 단어 및 / 또는 디자인 마크 검색 (구조화 됨) | 단어 및 / 또는 디자인 마크 검색 (무료 양식) | .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기본 단어 검색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검색 옵션 선택'아래의 TESS에서 그래픽을보십시오. 야당 용으로 발행 된 마크를 검색하는 데 TESS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검색 지침은 야당 검색 지침에 게시 됨을 참조하십시오.
TESS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TESS)에는 활성 (LIVE) 및 비활성 (DEAD) 상표 등록 및 응용 프로그램의 기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성 또는 LIVE 표시는 USPTO 검사 변호사가 "혼동 가능성"이 존재하는지 판단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래의 신청자 (여전히 보통법 권리를 보유하고있을 수 있음)가 비활성 또는 DEAD 표시를 사용하고 있거나 상표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버려진 마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TESS에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타당하고 보호 된 상표권 (사용법에 의해 취득 된 보통법 권리)을 보유한 일부 상표 소유자는 USPTO에 상표를 등록하지 않기 때문에 TESS에서 상표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상품 및 / 또는 서비스에 대한 표시를 채택 할 때 이러한 다른 표시를 고려해야합니다. 미국에서 상표가 사용되는 경우 소유자는 USPTO 등록 절차의 결과가 아닌 법적으로 보호 된 권리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관습법 상표권자는 반대 또는 USPTO 취소 절차를 통해 이러한 권리를 시행하거나 위조 또는 기타 법령을 통해 법원 또는 민사 청구를 통해 민사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특허만으로는 정보를 제공 할 수 없으며 TESS가 특정 상표 및 상표 사용에 대한 충분한 정보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왜 검색을해야합니까? 상표 검색의 목적 중 하나는 "혼동의 가능성"이 존재하는지 여부, 즉 (1) 귀하의 상표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표가 USPTO에 이미 등록 또는 신청되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2) 관련 제품 또는 관련 서비스에 사용됩니다. 상품 및 / 또는 서비스가 컴퓨터 및 청량 음료와 같이 전혀 관련이없는 경우 동일한 마크가 다른 당사자에게 등록 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경고 : 검색 결과 위의 기준에 따라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을 확실히 "차단"하는 다른 표시가있는 경우, 어쨌든 신청하면 등록 수수료는 귀하의 상표 등록이 USPTO가 환불하지 않는 수수료입니다 거절했다. 잠재적 인 상표가 본질적으로 뚜렷한지를 결정하기위한 검색의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 참조).
TESS에서 아무 것도 찾지 못하면 내 표를 등록합니까? 아니, 꼭 그렇지는 않아. USPTO의 상표 심사관 (변호사)은 상표가 "혼동의 가능성"이없는 것 이상에 등록 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을합니다. 신청서를 제출 한 후 USPTO는 자체 검색 및 기타 검토를 수행하고 귀하의 상표, 거절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신청서를 제출하면 USPTO는 신청서가 최소 제출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는 한 신청서를 취소하거나 수수료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신청서를 제출한다고해서 등록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검색은 어떻게해야합니까? USPTO는 TESS 사이트의 첫 페이지 상단에 링크 된 도움말 이외에 검색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검색은 동일하지 않은 모든 유사한 표시를 밝혀내는 검색임을 이해해야합니다. 마크를 연구하는 것 외에도 나열된 상품 및 / 또는 서비스를 면밀히 검토하여 가능한 "관련성"을 판단해야합니다.
[상표] 검색 원리.
다음은 USPTO에서 상표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혼동 검색 원칙의 가능성입니다. 이러한 검색 원칙 중 어느 것이 귀하의 상표 검색에 적합한 지 결정해야합니다. 이러한 모든 검색 원칙을 부지런히 준수한다고해도 반드시 상표법 제 2 조 (d) 항에 의거하여 잠재적 인용을 모두 찾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철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Mark의 모든 특징적인 요소의 모든 형태를 검색하십시오. 각 독특한 요소를 단독으로 검색하십시오. 검색 약어 및 그 의미. 용어의 모든 법적 단어 검색. 필요한 경우 개별 용어의 구성 요소 부분 검색 둘 이상의 별도의 조항으로 구성된 표제어에 대한 검색은 두 조항이 함께 실행되거나 분리되어 실행될 수 있도록 수행되어야합니다. 구별되는 용어와 그 반대의 경우에 해당하는 그림 검색을 검색 할 때 적합합니다. 모든 음성 학적 표현을 검색하십시오. 모든 영어 등가 검색하십시오.
상표를 검색하거나 검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강력한 상표권 등록 계획.
잠재적 인 상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Just Patents®는 상표가 강하고 사용 가능하며 등록 준비가되어 있고 가장 정확하고 광범위한 상품 및 서비스가 신청서에 주장되어 있으며 사용 표본에 당신은 그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왜 강력한 상표인가? 상용 강도를 극대화하고 상표의 약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단순한 특허는 당사의 서비스와 5 단계 인증 절차를 권장합니다.
참고 : USPTO 데이터베이스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상표 등록 상태.
* 보통법 마크.
4) 잠재적 인 마크를 확인하십시오 (현재 사용됨) 마크로서 기능합니다 (이것은 표본 거절, 상표명 거절 및 다른 것들을 피할 수 있습니다.) USPTO는 표식의 사용이 아닌 유효한 사용을 찾고 있습니다.
5) 상품 및 서비스 ID가 정확하고 사용자가 할 수있는 최대 클레임이 맞는지 확인하고, 상품 및 서비스 ID가 제출 전에 USPTO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등록을 늦출 수있는 잘못된 ID를 교정하기위한 사무 조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상표 또는 ID를 현저히 변경하지 않으면 잘못된 ID가 교정 될 수 있습니다. 적용 전에 문제를 수정하면 시간과 비용이 절약됩니다.)
*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지만 이것은 좋은 시작입니다!
상표 확인이란 무엇이며 왜 상표를 확인해야합니까? 상표 확인을위한 여러 가지 정의가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직접적인 히트를 찾기 위해 USPTO 기록을 기계적으로 빠르게 검색한다고도합니다 (일부는 이것을 정리 검색이라고 부름). 일부는 유사한 '상표'를 찾기 위해 기계적 USPTO 검색을 확장 할 것입니다. 일부는 보통법 상표를 포함하도록 검색 범위를 확대합니다. 클리어런스 프로세스가 완전히 기계적이며 직접 히트 만 찾는 경우에는 최소한의 정보 만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해야 할 질문이 많으며 직접적인 히트 이상의 분석이 필요합니다. 강력한 상표에 대한 계획은 다음과 같은 상표 문제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 상표를 사용할 수있는 명확한 독점권을 주장 할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의 소리처럼 들리겠습니까? 누군가 검색 페이지에서 내 결과를 선택하거나 매우 비슷한 것처럼 보이는 다른 사람들과 혼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제 상표가 명확한 지도자일까요, 아니면 Google, Yahoo, Bing 등의 검색 결과가 첫 페이지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것입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 흔적이 검색 엔진을 혼란스럽게하고 수천 또는 수백만 단어의 다른 단어 사용 후 결과를 표시하는 공통 부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이 상표는 USPTO 교장에 등록 된 자격을 충족합니까? 레지스터?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으로는이 사실을 알 수 없습니다.)이 마크를 세관 및 국경 보안청에 기록 할 수 있습니까? 이 상표는 다른 사람들이 저에게 그것을 라이센스하고 싶어 할만큼 충분히 강합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이 상표는 다른 제품 라인으로 확장 될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것은 마크 족의 첫 번째가 될 수 있습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 이것을 알려주지 않습니다.)이 마크는 본질적으로 뚜렷합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으로는이 사실을 알리지 못할 것입니다.)이 상표를 사용하는 것을 저지 할 수있는이 상표 사용자는 이전 사용자 였음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저를 고소하거나 연방 등록을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이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마크가 보호 대상이 아니거나 우수한 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상표에 반대하거나 취소 할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까? USPTO가 다른 사람의 등록 상표 또는 계류중인 상표와 혼동 될 가능성을 발견하고이 상표 등록을 방해 할 수 있습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법원이이 상표의 사용을 시행합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이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보호받을 수있는 것으로 인식되기 전에이 마크에 대해 어떻게 든 구별을해야합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 이것을 알려주지 않습니다.)이 마크는 약한 상표라고 불리는 일반적인 용어를 사용합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 이것을 알려주지 않습니다.)이 마크는 서술적이고기만적이고 지리적으로 설명이 가능하며이를 이유로 거절됩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은이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상표를 제 권리를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사용합니까, 아니면 상표로 사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사용합니까? (직접적인 히트 클리어런스 검색으로는이 사실을 알리지 못할 것입니다.) Just Not Patents (651) 500- 7590으로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귀하가 이러한 질문에 답변하고 시행하기 쉽고 라이센스 및 투자자에게 더 나은 강력한 상표를 등록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이미 신청했거나 거절 된 경우 왜 변호사가 내 사무실 조치에 응답해야합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Just Patents® LLC는 아닙니다.
Minneapolis, MN 55418.
Just Patents®가 아닙니다.
더 높은 진실을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Office 작업에 대한 응답은 1-651- 500- 7590 또는 WPNJP. legal로 전화하십시오. 반대 또는 해약을 제기하거나 방어한다. 상표 검색 및 응용 프로그램; 중지 또는 편지에 회신하거나 응답하십시오.
Just Patent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 2008-2017 판권 소유. Just Patents LLC, PO Box 18716, Minneapolis, MN 55418.

미국 특허 및 상표 등록 상표 전자 검색 시스템
특허 관보 (2002 년 7 월 2 일 - 현재)
해당 주간에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서지 (첫 페이지) 정보, 대표적인 주장 및 도면 (해당되는 경우)을 포함합니다. 특허 및 상표에 관한 중요한 정보와 규칙이 변경된 미국 특허청 및 상표 사무소 통지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790 년 7 월 3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특허권 이미지를 특허권 단일 페이지 TIFF 이미지에서 작성한 PDF (Portable Document Format)로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C-of-C (Correction of C-Correction) 및 이전 특허권 재검사 이미지가 포함 된 이전 보조금도 포함됩니다.
1790 년 7 월 31 일부터 주간 (화요일)에 발행 된 각 특허권 부여 이미지를 TIFF (Tagged Image File Format) 버전 6.0으로 CCITT 그룹 4 압축 (단일 페이지 TIFF)으로 제공합니다. 별도의 매주 C-of-C (C / of-Cure) 파일과 일일 인증서 파일이 포함됩니다.
2001 년 1 월 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전체 텍스트, 이미지 / 그림 및 복잡한 작업 단위 (표, 수학적 표현, 화학 구조 및 유전자 순서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1976 년 1 월 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전체 텍스트를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TIFF 이미지가 포함 된 특허권 전체 텍스트 데이터의 하위 집합.
1976 년 1 월 1 일부터 매주 (화요일) 발행 된 각 특허권의 서지 텍스트 (첫 페이지)를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특허권 부여 전체 텍스트 데이터의 하위 집합.
1920 년 1 월부터 1979 년 12 월까지 미국 특허 부여 이미지 데이터를 입력으로 사용하여 OCR (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프로세스로 작성된 특허 부여 텍스트가 들어 있습니다. 파일 형식이 특허권 부여 된 전체 텍스트 / APS (수정 된 그린 북), ASCII 텍스트로 수정되었습니다.
출판 된 특허 신청서 (예비 발행물 또는 PGPUBS)
특허 출원 다중 페이지 PDF 이미지 (2001 년 3 월 15 일 - 현재)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 간행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설비 및 공장)의 이미지가 특허 출원 단일 페이지 TIFF 이미지에서 작성된 PDF (Portable Document Format)로 제공됩니다.
2001 년 3 월 15 일부터 주간 (목요일)에 게시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유틸리티 및 시스템)의 이미지가 TIFF (Tagged Image File Format) 버전 6.0으로 CCITT Group 4 압축 (단일 페이지 TIFF)으로 제공됩니다.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 발간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설비 및 플랜트)의 전체 텍스트, 이미지 / 도면 및 복잡한 작업 단위 (표, 수학적 표현, 화학 구조 및 유전 순서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선물.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발행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적인 유틸리티 및 플랜트)의 전문을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TIFF 이미지가 포함 된 특허 출원 전문 텍스트의 하위 집합.
2001 년 3 월 15 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발행 된 각 특허 출원 (비 임시 유틸리티 및 플랜트)의 서지 텍스트 (첫 페이지)를 포함합니다 (이미지 / 그림 제외). 특허 출원 전체 텍스트 데이터의 하위 집합.
추가 특허 정보.
특허 할당 XML (소유권) 텍스트 (AUG 1980 - PRESENT)
USPTO에서 이루어진 특허 할당 기록에서 파생 된 일일 (앞 파일 - 달력 연도 2017) 및 연간 (backfile - August 1980 - 2016) 특허 할당 텍스트 (그림 / 이미지 없음)를 포함합니다.
USPTO 공개 특허 출원 정보 검색 (PAIR) 시스템의 구성 요소 중 하나 인 USPTO 이미지 파일 래퍼 (IFW) 시스템의 USPTO 청원 결정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는 Adobe Portable Document Format (PDF)입니다.
PSIPS에로드하기에 너무 큰 발급 및 게시 된 시퀀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서는 역년별로 구성됩니다.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전에 파일 크기를 기록하십시오.
1981 년 9 월 1 일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부여 된 특허에 대한 기록 유지 보수 수수료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각각의 새 주간 파일은 누적됩니다.
특허 기술 모니터링 팀 (PTMT)은 특허 통계 정보를 연구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PTMT는 또한 1963 년 이후에 부여 된 미국 특허에 관한 선정 된 서지 (첫 페이지) 데이터를 포함하는 TAF (Technology Assessment and Forecast)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합니다.
이 파일에는 1963 년 이후에 부여 된 실용 특허 및 1977 년 이후에 부여 된 다른 특허 문서에 대한 선택된 서지 특허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지 데이터는 USPTO의 TAF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출되며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로 로딩하기 쉬운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예 : 분석). DVD에 수록된 데이터에는 일반적인 PTMT 통계 보고서 제작과 관련된 USPTO 데이터 정리 노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DVD에는 게시 된 특허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서지 정보가 없습니다. 데이터 파일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SAS, Oracle, STATA, SPSS 등과 같은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DVD-ROM의 내용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간 특허 시험 및 항소위원회 (PTAB) 및 / 또는 특허 검토 처리 시스템 (PRPS) 공개 기록 (2015 년 2 월 21 일 현재)을 PDF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XML 메타 데이터 및 contents. txt 파일도 포함됩니다. 참고 1 : PRPS 기록은 선택 사항이며 매주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OTE 2 : 특허 검토 처리 시스템 (PRPS) 공개 기록은 2006 년 6 월 24 일 현재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USPTO는 새로운 특허 시험 및 항소위원회 End to End (PTAB E2E) 시스템 및 API를 만들었습니다.
상표.
상표 출원 및 등록 이미지.
상표 응용 프로그램 이미지 (2009 년 1 월 - 현재)
24 시간 박스 zip 파일에는 상표 이미지 캡처 및 검색 시스템 (TICRS)을 통해 처리되고 모든 표준을 사용하여 볼 수있는 JPG 형식 (흑백, 회색조 또는 컬러) 또는 TIFF 형식 (흑백)의 일일 상표 응용 프로그램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뷰어. JPG 이미지에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텍스트 정보가 들어있는 XML 파일이 있습니다. TIFF 이미지에는 이미지에 포함 된 애플리케이션 번호가 포함됩니다 (스캔하기 전에 스탬프 처리).
24 Hour Box Supplemental zip 파일에는 상표 응용 프로그램의 논문 제출물에서 자른 TIFF (흑백) 또는 잘린 JPG (컬러) 이미지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른 이미지는 24 시간짜리 zip 파일에 전체 페이지 드로잉 이미지로 나타난 후 언젠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PTO USAMark 광학 디스크 제품의 CCITT Group 4 압축 (다중 페이지 TIFF)이 포함 된 TIFF (Tagged Image File Format) 버전 6.0에서 매주 (화요일) 1870 년 7 월 30 일에 게시 된 각 상표 등록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종 12 / 31 / 2011).
상표 전문 텍스트 XML 데이터 (이미지 없음)
단어 마크, 일련 번호, 등록 번호, 출원일, 등록일, 상품 및 서비스, 분류 번호, 상태 코드, 디자인 검색 코드, 상표 및 서비스 번호를 포함하는 보류 및 등록 된 상표 텍스트 데이터 (이미지 없음) 의사 표식.
할당 (소유권) 텍스트 데이터 (이미지 없음).
상표 심판 및 항소위원회 (TTAB) 텍스트 데이터 (이미지 없음).
연구 데이터베이스 (USPTO 수석 이코노미스트가 작성 / 유지)
1970 년 이후 USPTO에 기록되고 약 1 천만 건 이상의 특허 및 특허 출원이 포함 된 대략 6 백만 건의 특허 배정 및 기타 거래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76 년 1 월부터 2014 년 12 월 사이에 부여 된 미국 특허 청구 및 2001 년 3 월 15 일과 2014 년 12 월 사이에 발행 된 미국 특허 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 세트는 특허 보조금 전체 텍스트 및 특허 응용 전체 데이터 대량 파일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수석 이코노미스트 (Office of Chief Economist, OCE)는 개별 클레임과 클레임 간의 종속성 관계를 식별하기 위해 Python 알고리즘을 적용했습니다. 구문 분석 된 주장 텍스트에서 OCE는 새로 분석 된 특허 범위 측정을 포함하여 개별적으로 구문 분석 된 클레임, 클레임 수준 통계 및 문서 수준 통계가 포함 된 6 개의 데이터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2008 년부터 2017 년 6 월까지 240 만 건의 공개 된 특허 출원에 대한 440 만 건의 Office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특허 심사 과정에서 특허 심사관이 출원인에게 발행 한 비 최종 최종본 및 최종 거절 사무소의 텍스트에서 유래합니다. 데이터 파일에는 제기 된 거절 이유, 해당 클레임 및 해당 선행 기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2016 년 12 월까지 USPTO에 공개 된 920 만 건의 공개 특허 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공개 특허 출원 정보 검색 (Public PAIR) 시스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데이터 파일이 있으며, 각각 USPTO Public PAIR 웹 포털의 탭과 일치합니다. 데이터 파일에는 각 응용 프로그램의 특성, 기소 이력, 연속 이력, 외국 우선권 주장, 특허 기간 조정 내역, 게시 내역 및 통신 주소 정보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1963-2015 년 기간 동안 제기 된 74,623 건의 고유 법원 사건에 ​​대한 상세한 미국 지방 법원 특허 소송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법원 전자 기록 (PACER)에 대한 공중 접근 및 모든 내용의 출처로 RECAP에서 수집되었습니다. 5 개의 서로 다른 파일로 제공되는 최종 출력 데이터 세트에는 관련된 소송 당사자 및 변호사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행동의 원인. 법원 위치; 소송 역사상 중요 날짜; 문서 보고서에서 5 백만 가지 이상의 문서 수준 정보를 다루고, 주어진 경우에 제출 된 모든 문서에 대한 설명.
이 큐 레이 티드 데이터 세트는 1976 년에서 2016 년까지 269,353 건의 특허 문서 (특허 출원 및 특허 제공)로 구성되며 진단, 치료법, 데이터 분석 및 모델 생체 시스템의 장래성에 관한 유망한 연구 개발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세기 동안의 혁신에 걸쳐 응용, 보조금 및 강제 특허에 관한 경제 연구 (NBER) 기술 하위 카테고리의 시계열 및 마이크로 수준 데이터를 포함하는 네 가지 연구 데이터 집합을 포함합니다.
1952 년부터 2016 년까지 USPTO에 기록 된 786,931 개의 과제 및 기타 거래에 대한 세부 정보와 1,491,485,000 개의 고유 한 상표 등록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870 년에서 2016 년 1 월 사이에 USPTO가 제출 한 700 만 개의 상표 출원 또는 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