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스타 벅스 직원을위한 스톡 옵션


스타 벅스 스톡 옵션.


379 명의 직원이이 혜택을보고했습니다.


직원 의견.


예. 6 개월 후 나는 믿는다.


좋은 가격에 무료 주식.


주식 이득은 아주 유익하게 보였다, 그러나 다시 한번 나는 그것에 결코 결코 공헌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확실하게 말할 수 없다.


스톡 옵션에 만족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믿는 4 %까지 일치하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주식을 사지 않았지만, 몇 년 후에 회사 주식이 주어졌습니다.


매년 스타 벅스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회사의 무료 주식 및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주식 매칭 및 기득권 주식 기부.


큰 주식 옵션! 저장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로 돈을 벌 수 있고 직원에게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완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훌륭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재고를 구입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으로 연간 RSU가 제공됩니다.


이전 1 2 3 4 5 다음.


스타 벅스에서 일하니? 경험 공유.


별 불만족 별 별 불만족 별 중립 (& # 034; OK & # 034;) 별 만족스러운 별 매우 만족.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귀하의 답변은 리뷰에서 삭제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Starbucks Baristas는 모든 놀라운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무도 튀김 요리사 또는 커피 금지 가가 중대한 직원 이득을 받고 있다고 상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 스타 벅스는 정규직과 비정규직 모두에게 무료 대학 수업을 제공한다는 놀랄만큼 강력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애리조나 주립 대학 (Arizona State University)에서 온라인 수업을받는 새로운 프로그램의 범위는 패스트 푸드 업계에서 전례가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임금 근로자가 초급 급여와 열악한 노동 조건에 대해 불안감이 커지 자 온다. 스타 벅스는 전형적인 건강 보험, 휴가 및 401 (k) 패키지와 함께 노동자들에게 특이한 혜택을 제공 한 역사가 있습니다. 스타 벅스 직원들이 3 개월 동안 최소 240 시간, 일주일에 20 시간 이상 근무한 후에도 재미있는 특전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무료 수업료.


스타 벅스는 대학에 다니거나 다니고 싶어하는 직원들의 수업료 중 상당 부분을 지불하게됩니다. 커피 체인은 이제 주니어 및 시니어를위한 전체 수업료를 지불 할뿐만 아니라 애리조나 주립 대학 (Arizona State University)에 입학 할 신입생 및 2 학년을위한 부분 학비를 지불 할 것을 제안합니다. 종업원은 40 개가 넘는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코스를 마칠 때 스타 벅스에서 계속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스가 때로는 2,000 달러 이상이되고 수천 명의 직원들이이 혜택을 활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타 벅스는 직원 교육에 막대한 재정적 투자를 할 것입니다.


무료 스타 벅스 증권.


주식 옵션은 집행부의 대변인에 대한 보상의 전형적인 형태이지만, 심지어 파트 타임 바리 스타도 스타 벅스의 한 회사와 함께 보상됩니다. Bean Stock 프로그램을 통해 Starbucks는 제한된 주식을 보유한 바리 스타 및 기타 저급 근로자에게 매년 상을 수여합니다. 그것은 정규 크리스마스 보너스보다 훨씬 귀중한 것일 수 있습니다. 스타 벅스 주식은 1991 년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로 100 배 이상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무료 커피.


놀람! 스타 벅스 직원들은 매주 커피 원두 파운드를 가져 가고 Tazo 차와 같은 다른 회사 제품 상자를 가져갑니다. 그들은 또한 스타 벅스 음식과 음료에 대해 30 % 할인을받습니다. 실제로 시계를 사용하는 동안 원하는만큼의 라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음료는 업무 중 휴식 시간 동안 직원에게 무료입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TIME은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팩트 시트.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및 직원 소유권.


실용 고려 사항.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 대안 : 제한 주식, 실적 ​​상, 환상 주식, SAR 등.


주식 보상 대안에 대한 자세한 안내. 주석 처리 된 모델 계획 문서를 워드 프로세서 형식으로 포함합니다.


GPS :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주식 단위.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주식 단위를 부여하는 상장 회사의 규제 및 행정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GPS : 성능 상.


성과 상을 수여하는 상장 기업에 대한 관리, 재무보고 및 커뮤니케이션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GPS : 참여자 교육 및 의사 소통 : 사례 연구.


ESPP에서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형평 계획에서 참가자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및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형 공평 보상 계획.


종업원 주식 옵션 및 주식 매입 계획에 대한 샘플 계획서 및 간략한 설명 (CD 포함).


사모 펀드 보상금 관리 툴킷.


개인 회사가 형평 계획을 관리하고 작업을 위임하는 데 도움이되는 체크리스트 및 템플릿.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스타 벅스에서 일하는 중.


파트너가 되려면.


스타 벅스의 파트너가된다는 것은 직원 (#tobeapartner) 이상이 될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대한 가능성은 당신의 경력과 지역 사회에서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 앞서 있습니다. 스타 벅스의 사명을 수행하고 리더가되는 것. 귀하의 개인적 최고가 될 수있는 기회입니다. 더 큰 무언가에 연결됩니다. 세상에 의미있는 존재가되는 것. 그리고 그것 모두를 위해 인정 받기 위해서. 여기에 모두 나와 있습니다.


더 큰 것에 연결하십시오.


우리는 고객과 지역 사회와 함께 우리가 스타 벅스에서 깊은 목적 의식을 갖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 주변의 세상에서 더 큰 무언가의 일부가되어 긍정적 인 변화에 영감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년 내내 한 팀으로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나가고 (#extrashotofgood),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을 활성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조직과 협력합니다.


Starbucks에서는 Total Pay 패키지를 & ldquo; Your Special Blend라고합니다. & rdquo; 파트너의 요구에 맞는 혜택 패키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당신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혜택 자격이있는 파트너 (일주일에 20 시간 이상 근무하는 직원)는 다양한 혜택, 혜택 및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혼합에는 보너스, 401 (k) 일치 및 할인 된 주식 구매 옵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국내 파트너를 포함하여 귀하와 귀하의 부양 가족을 위해 입양 지원과 건강 보험을 제공합니다.


Starbucks College Achievement Plan은 미국 유학 대상 파트너 (모든 브랜드)가 애리조나 주립 대학의 최상위 학위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대학 전체 학비를 지원하는 학사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군 복무 회원 및 재향 군인 인 파트너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배우자 또는 자녀에게 추가 SCAP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파트너는 또한 인정 프로그램, 진로 안식년 및 기타 휴면 프로그램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매장 내 및 온라인 할인 30 %, 커피 1 파운드, K-Cup & reg 상자와 같은 파트너 특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팩이나 차.


다양성과 포용.


스타 벅스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존중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다양한 인력을 구축하고 역량을 강화하며 포용 문화를 형성하고 다양한 공급 업체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환영받는 작업 환경은 파트너가 서로 참여하고 스타 벅스를 매일 일하기를 기대하는 곳으로 만들 것을 권장합니다.


Starbucks Corporation은 평등 기회 고용주입니다. 자격을 갖춘 모든 신청자는 인종, 국적, 나이, 성별, 종교, 장애, 성적 취향, 결혼 여부, 군필 여부, 성별, 정체성 또는 표현에 관계없이 또는 지역, 주 또는 연방법에 의해 보호되는 기타 기준 . 이 정책은 고용, 양도, 승진, 보상, 수당 및 해고 자격을 포함하여 일자리의 모든 측면에 적용됩니다. EEO는 법입니다 : www1.eeoc. gov/employers/upload/eeoc_self_print_poster. pdf.


Starbucks Corporation은 장애가있는 구직자에게 합리적인 편의 제공을 약속합니다. 장애로 인해 도움이나 숙박이 필요한 경우 206-318-0660 또는 via로 연락하십시오.


스타 벅스 커리어 센터.


여기에 있었다. 우리를 따라 일자리를 찾으십시오.


커리어 센터. 스타 벅스에서 일하는 중.


커리어 센터.


비즈니스를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빠른 링크.


© 2017 Starbucks Corporation.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