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선물 시장에있는 양과 열려있는 관심사 날카로운 무역 전략 pdf


거래량 및 미결제 : 최첨단 : 선물 시장의 거래 전략.


거래량 및 미결제를 통해 시장 감정을 반영하는 방법, T - 채권, 유로 달러, 금속, 통화, 곡물 및 기타를 포함한 특정 시장의 행동을 분석하는 방법.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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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거래 : 거래량과 공개 이익.


옵션 거래자는 일일 거래량과 미결제를 살펴보고 그렇지 않으면 간과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찾아야합니다.


거래량은 옵션의 기본 주식에 대한 현재 시장 상황의 강점을 보여줍니다. 가격이 큰 변화는 정상보다 체적이 많음에 따라 변화의 방향이 견고 함을 나타냅니다. 거래량이 적어 가격이 크게 바뀌면 변화의 강도가 떨어집니다.


미결제는 공개 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그들은 상장 되었으나 상쇄 무역, 행사 또는 양도에 의해 아직 청산되지 않았습니다.


투자자가 Microsoft의 3 월 27 일 5 일 통화 옵션 10 개를 구매하면 미결제 금액에 10을 추가합니다. 그녀가 직위를 닫을 때, 그녀는 그러한 옵션을 팔고 미결제 금액은 10입니다.


투자자가 옵션 10 개를 구매하고 누군가가 동시에 10 개를 판매하면 총 미결제 금액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옵션의 총 미결제를 살펴볼 때 옵션을 사거나 팔았는지 여부를 알기가 어렵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미결 거래를 거래량과 비교합니다. 거래량이 기존의 미결제를 초과하면 그 옵션의 거래가 그날 매우 높았다 고 제안합니다. 또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있는 옵션에는 많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있습니다. 즉, 좋은 가격으로 주문을 채울 수있는 활성 보조 시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황소 / 곰 신호 찾기 위해 열린 관심사 사용하기.


미결제는 선물과 옵션 시장 모두에 대한 추세와 추세 반전을 확인하기 위해 거래자가 자주 사용하는 지표입니다. 미결제는 보안에 대한 미결 계약의 총 수를 나타냅니다. 여기에서는 추세와 그 변화가 임박한 변화를 확인하는 데있어 양과 공개 관심 사이의 관계의 중요성을 살펴볼 것입니다. (선물 시장에서 열린 관심 소개를위한 공개 관심 개념에 대한 소개를 확인하십시오.)


볼륨 및 공개 관심.


미결 거래와 함께 사용되는 볼륨은 상품 또는 옵션 시장에서 하루 거래 세션에서 손을 바꾼 주식 또는 계약의 총 수를 나타냅니다. 시장 세션 동안 거래량이 많을수록 거래량이 증가합니다. 기술적 분석을하는 새로운 학생은 그 양이 가격 추세의 강도 또는 압력의 척도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볼륨이 클수록 기존 경향이 반전되기보다는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들은 가격이 선행 가격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락 추세에서 상승 압력 또는 하락 압력의 손실이 볼륨 차트에 나타나서 막대 차트의 추세를 반전시키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양과 공개 관심 양쪽에 돌로 설정된 규칙은 유사성 때문에 결합됩니다. 그러나, 그 규칙에 항상 예외가 있다고 말했다.


볼륨 및 공개 이익을위한 일반 규칙.


아래 차트는 거래량 및 미결제에 대한 규칙을 요약 한 것입니다.


따라서 상승 추세에서 증가하는 가격 행동과 상승 추세는 새로운 구매자를 반영하여 새로운 돈이 시장에 유입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것은 완고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지금, 가격 행동이 상승하고 미결제가 하락할 경우, 그들의 위치를 ​​커버하는 짧은 판매자가 랠리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돈은 시장을 떠난다. 이것은 약한 기호입니다.


가격이 하락세를 보이고 미공개 관심사가 증가하고 있다면, 차트 작성자들은 공격적인 새로운 단기 매도세를 보이면서 새로운 돈이 시장에 유입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하락 추세와 곰 같은 상태의 연속을 증명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총 미결제가 감소하고 가격이 하락하는 경우, 가격 하락은 불만에 찬 장주인이 자신의 지위를 청산하도록 강요당하는 것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들은 모든 판매자가 자신의 지위를 매도하고 나면 하락세가 끝나기 때문에이 시나리오를 기술적으로 강력한 위치라고 봅니다. 따라서 다음 차트가 나옵니다.


미결제가 시장 최고점에서 높고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이 시나리오는 약세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다른 말로하자면, 이것은 시장의 정상 부근에서 구입 한 모든 장거리 지위 보유자가 현재 손실 위치에 있고, 판매 할 공황이 가격 조치를 압박하에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올인원 : 가격, 수량 및 미결제.


볼륨은 시장의 강점을 나타내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시장에서의 움직임과 관련하여 시간의 경과에 따라 그 중요성을 추적함으로써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On Balance Volume (OBV)입니다. 지수는 하루 동안 시장이 마감되면 오늘의 볼륨을 기준선 (어제의 값)에 추가하거나 오늘의 가격이 낮 으면 오늘의 볼륨을 빼서 계산됩니다.


이 아이디어는 1961 년에 독자적으로 아이디어를 발견했다고 주장하는 유명한 기술자 조 그랜빌 (Joe Granville)의 아이디어가 크게 대중화되었지만 아마도 우즈와 비그놀리아로만 알려진 샌프란시스코의 두 사람에게서 기인되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1940 년에이 계산을 & ldquo; 누적량이라고 불렀습니다. & rdquo;


POIV (Price, Open Interest, Volume) 지표를 만들기 위해 가격 및 공개 관심을 도입함으로써이 지표를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살펴보기 전에 OBV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봅니다.


OBV 분석의 일반적인 철학은 OBV 라인이 낮은 가격과 일치하지 않는 동안 가격을 낮추는 주식을 찾는 것입니다. 이 조건은 판매자가 말라서 주식이 강세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가격이 새로운 랠리를 만들어서 OBV의 새로운 최고치와 일치하지 않을 때, 지표는 시장이 아마도 정상에 올랐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MSFT)는 2006 년 2 월에 훌륭한 OBV 공매도였습니다 (아래 Windows & 아래 참조). 우리는 OBV 표시기로 측정 한 누적 된 물량의 흐름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가격과 실제 구매 및 판매 간의 거대한 발산을 보았습니다. 1 월 말에 가격이 급등하면서 기술자를 파산시키고 대량 구매자들로부터지지를 얻지 못했습니다. OBV (빨간 선)는 애처 롭다.


이것이 가을의 시작이었습니다. 3 월과 4 월에 계속되었으며 Microsoft longs의 운명에 큰 혼란을주었습니다.


& fly; on the fly & rdquo; (아래)는 Fastenal (FAST) 회사의 주가를 보여줍니다. 2005 년 9 월의 완고한 발산 패턴을 주목하십시오. FAST가 9 월에 8 월 최저치를 기록한대로 OBV의 X - 레이보기가 다른 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OBV는 새로운 최저치에 못 미쳤다. 9 월 매각시 주식은 강세를 보였다. 실제로 그랬다. 가격은 35 회 미만의 거래 세션에서 주당 29 달러에서 40 달러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볼륨 문제.


볼륨은 시장에서 유용한 측정법이라고 여기에서 볼 수 있지만 볼륨을 사용할 때 실제 문제가 있습니다. 주식 거래자에 대한 문제는 거대한 주식 블록이 펀드에서 스왑 될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실제 구매 및 판매 압력이 아닙니다. 차익 거래 프로그램의 출현으로 더욱 큰 문제가 생겼는데, 거래가 반드시 수급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막대한 가격으로 매매되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자는 파생 상품 거래를위한 사업 적 이유가있는 최대 규모의 플레이어, 일반적으로 포지션을 헤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거래량에있어 다른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압력을 사고 파는 투기 적 포지션을 취하지 않고있다. 이 헤지스는 같은 품목에서 구매 / 판매가 확산되거나 은색과 금색, 옥수수와 밀 또는 살아있는 소와 피더 사이에 퍼져 나갈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도 불구하고, 대량 표시기는 가치가 있음을 입증했지만 구매 및 판매 압력의 누적 흐름을 보는 것이 좋지만이 구매 및 판매를 모두 황소 및 곰에게 맡기면 안됩니다. 공개 키 해제와 같은 다른 개념과 결합하여 거래량과 관련된보다 밀접한 관련성 또는 일일 범위와 같은 관련 변동성 지표를 고려할 수있는 사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자는이 문제에 대한 최소한 하나의 해결책, 즉 미결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미결제는 특정 시장에서 미결제 계약의 수입니다. Granville에 의해 대중화 된 동일한 공식에 대한 미결제를 사용하되 볼륨을 미결제로 대체하십시오 (아래의 & ldquo; Interesting indicator, & rdquo; 참조).


가격, 미결제 및 볼륨을 통합 한 다음 공식을 통해이 솔루션을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CumulativeSum (미결제 * Close - Close.1) / (True High - True Low)) + OBV.


이것을 단위로 나누십시오. 첫 번째 방법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CumulativeSum입니다. 즉, 진행중인 라인이나 지표에 매일 값을 더하거나 뺍니다. 이것은 오실레이터가 아닙니다. 이것은 시장 내 축적과 유통의 끊임없이 흐르는 선이다.


이 공식은 공개 기간의 누적 합계를 실제 가격으로 나눈 값을 실제 범위로 나눈 값입니다. 그런 다음이 누적 합계에 OBV 값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먼저 거래가 종결 된 범위 내에서 백분율을 얻기 위해 (오늘은 종가와 종가를 가깝게) 가격의 순 변화를 취합니다. 모든 활동이 구매 또는 판매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장은 말한다 & rdquo; 미결제의 몇 퍼센트가 구매 또는 매도자 측에 전달되는지 알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우리가 가격과 추세 변화를 공식에 포함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공식을 통해 달성 한 것은 어제부터 가까운 클로즈 변경의 방향 인 트렌드를 계속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그 날 모든 미결제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대신에 우리는 범위의 비율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열린 관심에 대한 우리의 배율입니다. 오래된 OBV 기술에서, 양쪽 날은 그 날의 총 볼륨을 할당했을 것입니다.


수식의 다음 단계는이 값을 원래 OBV 수식에 가격 변경과 미결 이익의 조합으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마지막 단계는 가격, 미결제 및 볼륨을 모두 하나의 축적 / 분배 라인에 결합하여 지표에 Williams POIV AD의 전체 이름을 부여합니다.


POIV는 축적과 분배에 대한 매우 다른 관점을 제시하지만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기본적인 용어로는 (POIV times two, & rdquo; above)이 새로운 도구의 두 가지 예가 주식 시장에서 태어 났지만 상품에 적용되었습니다. 선물 시장에서 거래량은 이전과 다릅니다. 이 예들은 적어도 상품에 대해서는 미결제가 전반적으로 더 나은 방법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전자 시장의 출현으로 더욱 진실 해졌습니다. 요즘 트레이더들은 정말로 문제가 있습니다. 볼륨 세션에는 피트 (pit)와 전자 세션 (electronic session)이 있습니다. 이들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일 수 있습니다. 상수는 가격 변동이며, 일일 범위와 총 미결제 가깝습니다. 윌리엄스 POIV 광고가하는 일은 이러한 모든 것을 축적 및 분배의 한 척도로 결합하여 시장에 돈이 유입되는 것을보다 분명하게 볼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해는 개별 계약의 수치뿐만 아니라 전체 볼륨 및 총 미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제안합니다.


& ldquo; 실행중인 주식 & rdquo; (위)에서 S & P 500 지수와 가격의 차이가 시장 집회의 선봉 이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의 교훈은 지표가 자연 자원 상품뿐 아니라 재무에도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주식은 어떨까요?


분명히 여기서 결과는 우리가 선물 시장에서 배운 것을 주식에 적용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짧은 대답은 현금 보유가 미결제에 상응하는 수치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단일 주식 선물이 그렇습니다. 이 분석이 아직 단일 주식 선물을 보는 데까지 확장되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유용하지 않은 이유는 즉시 명백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주의 사항이 필요합니다. 윌리엄스 POIV 광고는 범위 관계 내에서 가까운 부분을 보완하는 구체적인 공식으로, OI의 사용량을 알려주지 만 표시 시스템이지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실제로 무역을 확인하거나 잠재적 인 무역에 집중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하는 유일한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바라기를, 이 색인은 시장에서 계속되는 매매의 매일 본을 이해하기에 새로운 깊이를 추가 할 것이다. 그것은 이전에 왔던 것보다 더 나은 토대를 가지고 있으며, 가격 볼륨과 미결제의 모든 요소를 ​​하나의 측정, 기본적으로 X 선보기로 결합하여 활동과 시장을 매매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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